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서귀포 중문 맛집 흑돼지 직접 구워주는 돼지삼형제

대한민국구석구석

by 현주네팜 & 현주네고추 2022. 7. 18. 08:34

본문

728x90
반응형

제주 중문 관광단지 최초 
아이들 놀이터 및 야외 별빛정원
시크릿 가든 보유 식당
돼지삼형제


돼지삼형제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중문동 1939-1 
           천제연로 232번 길 16
전화번호 : 064-738-3092
주차장 : 돼지삼형제 전용 주차장

제주 서귀포 중문 맛집 흑돼지 직접 구워주는 돼지삼형제
중문 흑돼지 구워주는 맛집 돼지삼형제
제주 도민이 인정한 찐 맛집 돼지삼형제
아는 지인의 소개로 갔던 제주 중문 관광단지
흑돼지 맛집 돼지삼형제입니다

중문 흑돼지 돼지삼형제의 자랑인
중문 관광단지 최초 아이들 놀이터가 있어요
아이들이 충분히 뛰어놀 수 있을 만큼 넓어요

이곳은 돼지삼형제의 별빛정원
시크릿가든 이예요 낮에 봐도 좋고
밤에 봐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이런 곳은 제주 중문 관광단지 최초라고 하네요

실내가 너무 깨끗하고 흑돼지 식당인데도
고기 냄새가 별로 안 나요
귀중품은 의자 뚜껑을 열어서 의자 안에
넣어두시면 돼요

돼지삼형제의 메뉴판입니다

흑돼지 근고기 600g (2인) 56,000원을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이 다양하게 잘 나오네요

깻잎장아찌와 무 생채가 너무 맛있어요

계란찜은 고기를 먹기 전에 위를 
코팅하기 위해 미리 식전으로 먹어봅니다

돼지삼형제는 제주산 청정 특등급
흑돼지와 백돼지, 생갈비를
쓰신다고 하네요
흑돼지의 빛깔도 너무 좋고 신선해 보이네요

흑돼지 구이에 빠질 수 없는 멜젓입니다

돼지삼형제는 중문 서귀포에서
육즙 1등 흑돼지 전문점으로 인정을 받았고

흑돼지를 숯불로 셰프님이 직접 구워드려요

셰프님이 고기를 맛있게 구워주셔서
고기 먹는데만 집중하면 돼요
한 입 먹어보면 입안 가득 부드러우면서
쫄깃하게 씹히는 흑돼지 고기 맛이 너무 맛있어요

한라산 소주와도 너무 잘 어울리고
묵직하면서 부드러운 흑돼지의 육즙이
너무 감칠맛이 나네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쌈 야채와 반찬이 많아서
여러 가지를 섞어서 쌈을 싸 먹으면
입안이 상쾌해지네요

마지막 남은 돼지삼형제의
흑돼지 구이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후식을 맞이할 준비를 해봅니다

여름이고 숯불 앞에 오래 있어서
시원한 게먹고 싶었는데 마침 돼지삼형제의
열무냉국수가 있어서 주문했어요

돼지삼형제의 열무냉국수는 보통 국수와 
육수 색깔이 다른데 그 이유는?
백년초로 육수를 만들어서입니다 

돼지삼형제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열무냉국수 꼭 먹어보세요

백년초 육수로 만든 열무냉국수는
매콤 새콤하면서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한
새로운 육수 맛이 일품이고
쫄깃한 면발에 흑돼지 구이를 얹어서 먹으면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네요

뜨끈한 국물을 원하는 분들은
꽃게와 새우가 들어간 돼지삼형제의
된장찌개를 주문해 보세요
꽃게와 새우가 들어가서 얼큰하면서도
너무 시원하고 개운한 맛이
너무 맛있어서 밥 한 공기는 뚝딱할 거 같네요

중문 흑돼지 돼지삼형제는
셰프님이 직접 구워주어 타지 않고 육즙이 가득하고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어요
제주도 여행을 가신 다면 꼭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