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대정읍 맛집 현지인이 더 많은 트라몬토 제주모슬포본점

대한민국구석구석

by 현주네팜 & 현주네고추 2022. 7. 27. 22:23

본문

728x90
반응형

제주 대정읍 모슬포에서 현지인이 
추천해 준 트라몬토 제주모슬포본점


트라몬토 제주모슬포본점
주소 :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항구로 38
전화번호 : 010-6409-3545
주차장 : 트라몬토 제주모슬포본점 앞 공터 이용

제주 대정읍 맛집 현지인이 더 많은 트라몬토 제주
제주 여행을 왔다가 아는 지인을 만나 
송악산 둘레길에 갔다가 지인의 소개로 갔던
모슬포 항구 안쪽에 위치한 파스타 전문점
트라몬토 제주에 갔습니다 제주 현지인의 추천을
받을 만큼 이미 주변 도민들에게는 유명한
제주 대정읍 맛집이었어요 

트라몬토 제주는 외관과 내부가 모두 나무로
만들어져 있어서 운치가 있고 특유의 감성이
너무 좋아요

송악산 둘레길, 산방산, 추사 유배지, 운진항, 
가파도, 마라도행 선착장 등에서 자동차로
5분에서 10분 거리로 상당히 가까워요

요즘은 이런 식당이 많이 없는데 마치 드라마 세트장
이나 영화 세트장 같은 분위기가 너무 잘 어울려요
어디에서나 사진을 찍어도 분위기 있게
사진이 나오네요

관광객들도 있지만 모슬포항에서 유일한 파스타 
식당이라 오히려 주변 제주 도민들이 더 많고
제주 도민이 인정할 만한 맛집이네요

제주 날씨가 좋아서 트라몬트 제주의
야외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바로 앞에 모슬포 항구가
있어서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고
뷰가 너무 좋아요 뷰는 공짜입니다 ㅋㅋ

제주 대정읍 맛집 트라몬토 제주에서 가장
맛있어 보이는 화덕 마르게리타 피자와
고등어 덮밥, 꽃게 크림 파스타와
제주 맥주를 주문했어요


화덕 마르게리타 피자가 가장 먼저 나오네요
평소에는 마르게리타 피자를 먹지 않은데
맛있어 보여서 주문했습니다

트라몬토 제주의 사장님과 사모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컷팅칼도 주셨습니다 제주 맥주와 너무 잘 어울릴 거
같네요 맥주엔 화덕 마르게리타 피자죠
마르게리타 피자를 한 입 크기로 잘라서
먹었습니다 너무 맛있고 방울토마토와 
바질이 들어가 있어서 깔끔하고 느끼하지 않고
고소한 맛이 정말 맛있어요

다음은 트라몬토 제주의 고등어 덮밥이네요
고등어 덮밥은 제주도에서 본 적이 없어서
주문했는데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방울토마토, 브로콜리, 레몬, 고등어 등
몸에 좋은 재료들이 가득하고 트라몬토 제주만의
특제소스가 들어가서 달콤하면서도 감미로운
식감의 고등어 덮밥입니다

​마지막으로 트라몬토 제주에서 인기 메뉴인
꽃게 크림 파스타입니다 평소에 크림 파스타를
즐겨 먹는데 꽃게 한 마리가 들어가 있는
크림 파스타는 처음 보네요

싱싱하고 속이 꽉 찬 꽃게와 제주산 딱새우가
들어간 꽃게 크림 파스타는 느끼하지도 않고
저처럼 매운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맛이네요

꽃게와 크림 파스타의 만남이 이렇게 잘
어울릴 줄 생각도 못 했는데 너무 맛있네요
언제 갈지 모르지만 다음에 또 제주도에 여행
가면 트라몬토 제주는 다시 한번 가야겠네요

트라몬토 제주에서 너무 맛있게 식사를 해서
카페 갈려고 했는데 마침 트라몬토에서
커피, 에이드, 주스 등 다양한 음료도
판매하고 있어서 이용했습니다

배가 불러서 카페 가기 귀찮았는데
천만다행입니다 토라몬토 제주에서
에이드까지 마시고 이제 저는 다시
제주 여행을 떠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