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주 남평 맛집 갈매기살이 생각나면 그집앞 남평점으로 집합

대한민국구석구석

by 현주네팜 & 현주네고추 2022. 6. 29. 08:16

본문

728x90
반응형

나주 맛집
남평 맛집
숯불구이 전문점 그집앞 남평점


그집앞 남평점
주소 : 전남 나주시 남평읍 강변 2길 22
영업시간 : 17시 ~ 23시 (매주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 061-336-9902

나주 남평 맛집 갈매기살이 생각나면 
그집앞 남평점으로 집합

우울할 때는 고기앞으로라는 말이 있듯이
저는 갈매기살이 생각나면 가끔 찾아가는
나주 남평 맛집 그집앞 남평점으로 가죠!!

그집앞 남평점은 STX중우하나린 아파트 앞에
있어서 찾기가 쉽고 주차장은 따로 없으니
주변에 요령껏 주차하면 돼요

나주 남평 맛집 숯불구이 전문점
그집앞 남평점은
나주사랑상품권 가맹점이어서
나주사랑상품권도 사용할 수 있어요
매주 일요일은 정기휴무일이니 참고하세요

실내가 너무 환하고 넓어서 좋네요
테이블 간격도 많이 넓어서 거리 두기에도 좋아요

테이블마다 환기 시스템이 되어있어서
남평 고깃집인데도 냄새가 많이 안 나고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오늘은 왠지 달릴 거 같네요

나주 남평 맛집 그집앞 남평점은 비밀 공간이 있는데
바로 소지품이나 외투를 보관할 수 있는 곳이 있어요

의자 뚜껑을 열면 개인 보관함으로 변신합니다

요즘 거리 두기가 해제되면서 오랜만에
식당에서 고기를 먹을 생각을 하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나주 남평 맛집 그집앞 남평점 메뉴판

생삼겹살 13,000원
생목살 주먹 구이 13,000원
생갈매기살 13,000원
생갈비 14,000원
항정살, 가브리살 15,000원

생막창, 오돌뼈, 양념숯불갈비 등
고기 메뉴가 다양하네요
대부분 12,000원 ~ 15,000원 정도 

나주 남평 맛집 그집앞 남평점은
처음에도 말했듯이 갈매기살이 일품이어서
갈매기살을 주문했어요

그집앞 남평점의 갈매기살
국내산 암퇘지 갈매기살이라 신선하고
두툼해서 마치 스테이크 같아요

숯불에 구워 먹는 갈매기살
불 향도 입혀져서 갈매기살이 구워지는
것만 봐도 벌써 입안에 침이 고이네요

갈매기살과 잘 어울리는 
그집앞 남평점의 반찬들의 향연
파절이부터 각종 소스, 국 등
많이 나와서 한상 가득하네요

요즘은 고깃집 어딜 가든 멜젓은 기본인 거 같아요

나주 남평 맛집 그집앞 남평점 갈매기살

불향이 제대로 입혀지고 같이 나오는 새송이버섯과
함께 구워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갈매기살은 먹는 순간 육즙이 입안을 가득 채우고
국내산 암퇘지라서 고기가 너무 부드러워요
자꾸만 손이 가는 매력이 있네요

나주 남평 맛집 그집앞 남평점의 갈매기살은
너무 인기가 많아서 늦에 오면 
일찍 품절돼서 먹을 수가 없으니 서두르세요


나주 남평 맛집 그집앞 남평점 얼큰해물라면

얼큰해물라면은 4,000원이고 게, 새우 등 해물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후식으로 먹기 딱 좋아요
간장빠다밥, 콩나물 볶음밥, 빨간 냉면 등 다른 고깃집과
다르게 후식 메뉴도 다양하네요

마지막으로 마무리할 겸 주문한 껍데기
그집앞 남평점의 껍데기는 국내산이고
3장에 6,000원이어서 가성비가 좋아요
술안주로도 잘 어울리고 쫀득하며 감칠맛이 나네요

오늘처럼 지인들과 모임이 있을 때는
나주 남평 맛집 그집앞 남평점으로
자주 와야겠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오늘도 잘 먹고 가네요
갈매기살이 일품인 그집앞 남평점 강력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