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오름 가볍게 가기 좋은 다랑쉬 오름

대한민국구석구석

by 현주네팜 & 현주네고추 2021. 7. 29. 15:06

본문

728x90
반응형

제주도 오름 중 가볍게 가기 좋은 다랑쉬 오름


제주 다랑쉬 오름
주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세화리 산6
주차장 : 다랑쉬 오름 주차장

제주도 오름 가볍게 가기 좋은 다랑쉬 오름
예전에는 제주도에 오면 여행 기간이 짧아서 제주도 오름은 한 번도 안 갔는데 
제주 한 달 살기 하면서 시간이 많다 보니까 유명한 제주도 오름은 다 가본 거 같습니다. 
하지만 제주도 오름을  밑에서 보기완 달리 막상 제주도 오름을 정상까지
오르기란 힘에 부쳐서 중간 정도 가다가 하산하곤 했습니다
제주 다랑쉬 오름은 유일하게 처음으로 정상까지 완주했던 곳입니다. 
그만큼 오르기 쉽다는 거지!!

다랑쉬 오름

제주도 오름 다랑쉬 오름은 보는 것같이 경사가 비교적
오르기 쉬울 정도로 완만합니다 정상으로 가는 길도
계단으로 되어 있어서 힘도 들지 않아서 산책하는 것 같습니다

다랑쉬 오름

다랑쉬 오름 정상에서 보는 제주도는 또 다른 풍경을 보여주네요 
주변에 건물이나 집들도 없고 오롯이 제주스러운 풍경과 장관을 볼 수가 있어서 힐링이 되네요

다랑쉬 오름

제주 다랑쉬 오름은 주차장도 따로 있고 주차공간도 많습니다
제주 구좌읍에 여행을 가면 한번 가보세요
다랑쉬 오름 정상까지만 올라가면 평지로 되어 있기 때문에
산책하면서 오름 주변 경관을 볼 수 있습니다 

다랑쉬 오름

다랑쉬 오름 주변에도 제주도 오름이 많아서 
대부분 오름 밖에 안 보이네요 그래도 이렇게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풍경을 볼 수 있는 곳은 아마
우리나라에서 제주도 뿐인 거 같습니다
제주도 오름 중에서 부모님과 같이 갈 수 있는 오름은
다랑쉬 오름과 용눈이 오름 정도 일 것입니다

다랑쉬 오름


이제는 다랑쉬 오름을 한 바퀴 돌고 내려가는 길입니다
내려가는 길마저도 멋있는 제주도 오름 다랑쉬 오름입니다
제가 갔던 날에는 제주 날씨가 약간 흐려서 올라갈 때 
덥지는 않고 시원했는데 구름이 조금 있어서 약간 어두워 보이네요
제주 날씨가 화창한 날에는 또 어떤 풍경이 펼쳐질지 기대되네요

다랑쉬 오름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