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사려니숲길 신비의 숲길 속으로

대한민국구석구석

by 현주네팜 & 현주네고추 2021. 7. 27. 12:53

본문

728x90
반응형

제주 가볼만한곳 제주 사려니숲길 신비의 숲길 속으로


제주 사려니숲길
주소 : 한라산둘레길 (사려니숲길 입구)

제주 사려니숲길 신비의 숲길 속으로
제주 사려니숲길 무장애나눔길을 지나다보면  화산토길이 나오고
양쪽 갈림길이 나옵니다 사려니숲길 갈림길에서 대부분
왼쪽으로 많이들 가시는데  저는 몇번 가봐서 남들 안가는 오른쪽으로 갔습니다

제주 사려니숲길

제주 사려니숲길에서 숲을 빠져나와 화산토 길을 따라
오른쪽으로 쭉 가면 이런곳이 나옵니다
지도에도 나와있지 않아서 정확한 명칭을 모르겠지만
갑자기 계곡이 나와서 놀랬습니다

제주 사려니숲길

혹시라도 제주 사려니숲길을 가다 이 계곡까지 가셨다면
돌아가기를 추천합니다 더이상 가봤자 아무것도 안나오고
사람들이 안가는데는 이유가 있었네요

제주 사려니숲길

그리고 제주도는 가도가도 안 가본것도 많고 보면 볼수록 새롭네요 
제주 사려니숲길만 하더라도 사려니숲길 안에
많은 길이 있습니다 코스에 따라 풍경과 분위기도 달라집니다

제주 사려니숲길

비가 많이 와서 계곡에 물이 많았더라면 더욱 좋았겠지만
제가 갔던 작년 9월에는 비가 많이 안와서 물이 많이 없네요
보통 계곡에 있는 돌들은 반득하거나 일정한 모양을 유지하는데
제주 사려니숲길에 있는 계곡의 돌들은 모양도 제각각 다르고
구멍이 많이 뚤려있습니다 제가 있는 곳은 다리입니다
내려가서 사진을 찍은게 아니라 다리위에서 찍은겁니다
여러분도 다리위에서 사진만 찍고 돌아가시길 바랍니다

제주 사려니숲길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