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랑의불시착 촬영지 충주가볼만한곳 중앙탑사적공원 야경에 불시착하다

대한민국구석구석

by 현주네팜 & 현주네고추 2021. 7. 11. 19:50

본문

728x90
반응형

충주가볼만한곳 중앙탑사적공원 충주의 야경


중앙탑사적공원
주소 : 충북 충주시 중앙탑면 탑정안길 6
입장료 무료
주차료 무료


사랑의불시착 촬영지 충주가볼만한곳 중앙탑사적공원 야경에 불시착하다
안녕하세요 사랑의불시착 촬영지 야경이 멋진 중앙탑사적공원에 갔습니다 저는 충주
봉황자연휴양림에 숙박하고 있어서 중앙탑사적공원에 주간에 이어 야간에 한번 더 
다녀왔습니다 중앙탑사적공원은 야간에 한번 더 가니 분위기가 너무 달랐습니다
중앙탑사적공원에서 봤던 많은 조형물들이 조명이 들어와서 너무 멋진 풍경에 장관을 이룹니다

사랑의불시착 촬영지

낮에는 가물가물했는데 TVN 사랑의불시착에서 봤던 장소가 중앙탑사적공원에 있는 다리가
맞네요 실제로 보니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다리에 있는 조명이 계속 색이 바뀌면서 
형형색색 말이 안 나올 정도로 오색찬란한 빛을 띄우네요 그래서 가만히 서서 다리만 한참
바라만 봤습니다 

사랑의불시착 촬영지

중앙탑사적공원에 있는 사랑의불시착 촬영지 다리 옆에는 탄금호에 달이 떠있습니다
실제 달이 아니라 달 조형물입니다 어찌나 정교하게 만들었는지 사진만 본다면 달로 착각하게
만듭니다 탄금호 물이 비친 달은 영화나 무협지에 많이 나오는 장면인거 같습니다
중앙탑사적공원의 다리에 너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룹니다 이걸 설계한 사람은 천재이지 싶네요
정말 전국 어디에서나 이런 광경을 볼 수 있을까요?

사랑의불시착 촬영지

중앙탑사적공원에 보시면 정자가 많이 있는데 그곳에서 낚시를 하는 분도 계시고
간단하게 텐트를 치고 산책을 하거나 피크닉을 즐기는 분들도 많네요
탄금호에 비친 달 조형물은 달이 2개로 착각하게 만들 정도로 완벽합니다
손만 내밀면 달이 손에 잡힐 듯할 정도로 가깝게 있습니다 하지만 밤에는
어두워서 위험하니 가까이 가지마시고 산책길을 따라 가시길 바랍니다

사랑의불시착 촬영지

중앙탑사적공원은 조명의 각도와 빛색깔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지는거 같네요
처음에는 사선으로 대각선으로 조명이 비췄는데 어느순간 뒤를 돌아보니
직선으로 빛이 뻗어 나와 마치 다른 곳에 와있는 기분이 듭니다
중앙탑사적공원 다리에는 벌레퇴치기와 와이파이도 설치되 있어서
이렇게 더운 여름에도 벌레 걱정없이 산책할 수 있을거 같네요
탄금호에 있어서 그런지 저녁에는 시원한 바람이 불어 에어컨이 따로 없네요

사랑의불시착 촬영지

충북가볼만한곳 충주가볼만한곳 중에서 야경이 예쁜 곳은 단연 충주 중앙탑사적공원이
아니지 싶습니다 지인들에게 강력추천할만큼 너무 예쁘고 아름답습니다

중앙탑사적공원을 계속 걸어가다보니 어느새 달 조형물에 도착했습니다
제가 영화에서 봤던 달과 상당히 흡사합니다 비록 풍선같은 조형물이지만
그래도 비슷하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사랑의불시착 촬영지

제가 갔던 작년에는 중앙탑사적공원에 충주라서 달달해라는 포토존이 있었는데
지금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야간에 포토존 앞에서 사진을 찍으면 얼굴은 안나오지만
그래도 달에서 사진 찍은거 같은 트릭아트 효과가 나옵니다 
제 생각엔 충주가 가게 된다면 무조건 가야할 충주가볼만한곳 입니다 

사랑의불시착 촬영지

사랑의불시착 촬영지 중앙탑사적공원을 야간에 산책하고 돌아가는 길에
중앙탑을 봤는데 역시나 야간에도 볼 수 있게 조명이 설치되 있네요
저녁에 보는 중앙탑은 주간과 마찬가지로 웅장하고 어떻게 만들었을까
하는 의문이 생깁니다 그래도 세월이 많이 지났는데도 관리가 잘 되었어서
좋습니다

사랑의불시착 촬영지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