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귀포시 가볼만한곳 보멍! 먹으멍! 놀멍! 다채로운 체험이 가득한 제주민속촌

대한민국구석구석

by 현주네팜 & 현주네고추 2023. 2. 8. 10:17

본문

728x90
반응형

보멍! 먹으멍! 놀멍!
보고, 먹고, 놀기에 최적화된
서귀포시 가볼만한곳
아이들과 다양한 체험이 가득한
제주민속촌


제주민속촌
주소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리 40-1
관람시간 : 매일 8시 30분 ~ 18시
전화번호 : 064​-787-4501
주차장 : 제주민속촌 전용 주차장

서귀포시 가볼만한곳 보멍! 먹으멍! 놀멍!
다채로운 체험이 가득한 제주민속촌

이번 설 연휴에 가족여행을 제주도로 가다보니
아무래도 아이들이 있어서 제주민속촌 같은
체험할 수 있는 관광지는 필수코스가 되버렸어요

하지만 아이들뿐만 아니라 부모님, 어른들도
좋아하는 관광지 제주민속촌
아직 1월인데도 유채꽃이 만발하네요

제주 전통가옥 앞에도 이렇게 포토존이 마련되어있어서
사진찍기에 너무 좋네요

제주민속촌에는 다채로운 체험이 많은데
특히 아이들이 무척 좋아하네요

음식만드는것부터 해서 잘되어있고
원래는 체험비가 있는 줄 모르겠는데
아무튼 설 연휴에는 제주민속촌에 있는 모든
체험하는 곳이 다 무료였어요

설인데 빠질 수 없는 게 연 만들기죠
요즘은 연 날리는 데가 많지 않은데
제주민속촌에서 연만들기를 하니 아이들이
무척 좋아하고 집중력도 향상되네요

제기만들기도 있고 원없이 체험을 해 본거 같아요

만드는것 뿐만 아니라 제주민속촌 야외에서는
전통 놀이도 할 수 있고 팽이도 할 수 있어요

이 곳은 제주민속촌 안에 있는 대장금 촬영장
드라마 대장금이 2003년에 시작했으니 
벌써 20년이 지났네요

20년이 지났어도 보존이 잘 되어있고
제주민속촌 대장금 있는 곳에 오면 한복도
대여할 수 있어요
하지만 오늘은 너무 추워서 패스!

정말 제주도에서 이렇게 어른과 아이들 모두가
좋아할 만한 곳은 제주민속촌이 처음이었던거 같네요
제주민속촌 해비치호텔 바로 옆에 있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