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조천읍 맛집 꿩 요리와 토종닭 전문점 오름가든

대한민국구석구석

by 현주네팜 & 현주네고추 2023. 2. 7. 12:54

본문

728x90
반응형

제주도 맛집
제주도 향토음식
제주 조천읍 맛집
오름가든


오름가든
주소 : 제주 제주시 조천읍 교래리 524-1
영업시간 : 매일 10시 30분 ~ 22시
전화번호 : 0507-1304-6041
주차장 : 오름가든 전용 주차장

제주 조천읍 맛집 꿩 요리와 토종닭 전문점 오름가든

삼다수 CF 촬영지인 제주 돌 문화공원,
에코랜드, 제주 교래 자연휴양림, 교래 삼다수 마을,
산굼부리, 사려니숲길을 지나가다 보면
꼭 필수로 지나가는 곳은 교래리에서
꿩 요리 전문점이 있다고 해서 갔던 오름식당

오름식당은 네이버에서 검색할 때는 오름가든이라고
나오네요 그리고 이렇게 큰 오름가든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걱정 없이 주차했어요

교래리에서는 닭칼국수 식당만 가다가 
제주도는 꿩 요리가 맛있다고 해서
현지인에게 추천받아서 갔던 오름가든

실내 분위기가 여느 때와 다른 분위기
엄청 오래된 맛집인 거 같아요
알고 보니 2001년부터 음식을 만드셨다 하네요

예스러운 분위기가 너무 정겹고
제주도는 이런 곳이 많이 없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관광객이 많았어요

제주 조천읍 맛집 오름가든 이렇게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합니다

오름가든 자체가 조명 때문인지 아늑하고
엄청 깨끗했어요

라이브 연주를 하는 곳이 있었는데
누가 하는지는 모르겠네요

오름가든 사장님이 음악을 좋아하시는지
LP 판도 있고 예전 물건들이 많이 보이네요
박물관 같아요

꿩 요리는 하는 곳이 많지 않아 생소한데
타육류와는 달리 섬유소가 가늘고 연하며
피부 노화, 스테미너식, 미용식으로 좋은
영양 식품이라고 하네요

제주 조천읍 맛집 오름가든 메뉴판
꿩 샤브 코스 2인 65,000원
              3 ~ 4인 70,000원
꿩 요리 코스 
가슴살 샤브샤브
메밀전
다리살버터구이
꿩만두메밀사리

오름가든에서 꿩 샤브 코스 2개를 주문했어요

살이 되게 쫄깃하고 퍽퍽하지 않아서
누구나 좋아할 맛이고 맛있어요

오름가든의 메밀전
메밀이 듬뿍 들어가서 일반 전하고 맛이 다르고
야채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운전만 안 했어도 한라산 소주랑 환상의 궁합!

처음 보는 다리살 버터구이
언뜻 보면 찹스테이크처럼 생겼는데
전혀 다른 맛이네요

호불호가 없을 정도로 너무 맛있고
다음에 제주도에 가면 또 먹을 거 같아요

오름가든 꿩 메밀 손칼국수
꿩만두가 들어간 메밀칼국수

만두랑, 칼국수, 야채가 푸짐해서
해장국으로도 손색없을 정도로 너무 맛이
깔끔하고 속이 확 풀리는 맛이네요

꿩만두라고 몰랐다고 먹었다면
비비고 만두로 착각할 정도로 맛있어요

마무리 후식으로 좋은 팥 녹두죽
겨울에 뜨끈한 팥 녹두죽을 먹으니
추웠던 몸이 사르르 녹네요

설 연휴에 제주도로 가족여행을 왔지만
오름가든에서 너무 맛있게 먹어서
여행을 성공적으로 마친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