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에서 고흥까지 아리온호 타고 떠나는 제주

대한민국구석구석

by 현주네팜 & 현주네고추 2023. 2. 7. 12:43

본문

728x90
반응형

제주에서 고흥까지
고흥에서 제주까지
자차를 가지고 가는 제주도 여행 방법


아리온호
녹동신항 연안여객선 터미널
녹동신항 연안여객선 터미널
주소 : 전남 고흥군 도양읍 봉암리 3907
전화번호 : 1666-7710

제주에서 고흥까지 아리온호 타고 떠나는 제주

이번 설 연휴에 제주여행을 했는데 뉴스에
연휴 마지막 날부터 폭설이 내린다고 해서
부랴부랴 원래 계획한 여행 날짜보다
하루 일찍 끝내기로 했어요

그래서 급하게 수소문 한끝에 배 편을 구해서
아리온호를 타고 고흥으로 가게 되었어요

아리온 제주 운항 시간표
고흥 ( 녹동 ) - 제주 : 매일 9시
제주 - 고흥 ( 녹동 ) : 매일 16시 30분

아리온호 배가 생각보다 엄청 크네요

저희 가족처럼 제주를 탈출하는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저희가 예매한 시간은
오후 4시 30분 출발
오후 8시 도착
소요시간은 약 3시간 30분

아리온호 예약 방법은
전화 예약 또는
가고싶은섬 홈페이지에서 예약

설 연휴다 보니 좌석이
3등실 객실밖에 없어서 아쉽지만
3등실로 예약했어요

차량은 한대 선적하는데 렉스턴

선적은 본인이 직접 해야 되는데 재밌어요

아리온호 렉스턴 스포츠 선적 비용은
174,100원

만약 제주 여행을 계획한다면 렌터카 비용도
한 번 더 확인하고 비싸면 차량 선적하세요

설 연휴라 렌터카 비용이 비쌀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왕복 선적 비용보다 저렴했어요

선적하는 곳이 상당히 넓어서
주차하는 것도 쉽네요

다음에는 일찍 예약해서 좋은 객실로 해야겠어요
거의 4시간 정도 되니 이왕이면
돈을 더 쓰고 1, 2등실 객실을 이용하세요

그래도 설 연휴 제주도 여행 알차게 잘 한거 같아서
기분 좋게 떠나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