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린클 음식물 처리기 관리하는법과 A/S 후기

추천다반사

by 현주네팜 & 현주네고추 2022. 11. 21. 12:27

본문

728x90
반응형

린클 음식물 처리기 관리하는법과 A/S 후기

 

린클 음식물 처리기를 사용한지 어느덧 1년 반이 지났네요

1년이 지나도 별 이상이 없길래 고장이 안날 줄 알았는데

소음이 나기 시작해서

네이버를 통해 문의를 했고 그 과정을 알려드릴께요

린클 음식물 처리기 A/S 방법

 

일단 고장이 나거나 기타 문제가 발생 시 무조건 A/S를 신청해야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1년이 지나서 무상 A/S는 안됐고 유상 A/S가 됐어요

그러니 조그마한 문제가 발생을 하게 되면 무조건 문의를 하세요

그리고 A/S를 신청하면 업체에서 스티로품과 박스를

보내주는데 미생물을 비우고 박스에 담아서 보내면 됩니다

저는 수리비가 미생물 값보다 조금 더 나왔는데

보통 1년안에 고장나면 무상으로 수리된다고 하네요

제일 중요한 설명서에도 없는 린클 음식물 처리기 관리법

 

린클 음식물 처리기가 보통 70만원대로 고가의 가전제품이라

관리가 엄청 중요한데 관리법은

첫째. 필터 청소 잘하기 

둘째. 린클 음식물 처리가 안에 교반봉이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저처럼 그냥 놔두는 경우가 많을 텐데

그러면 고장이 나네요 제일 밑바닥은 교반봉이 닫지 않아서

미생물이 굳어있어서 교반봉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그래서 반드시 1주일에 한번 삽으로 밑까지 섞어주세요

셋째. 미생물 자주 덜어내기

저도 MAX까지 채웠다가 덜어냈는데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중간에 있는 선을 유지하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린클 음식물 처리기 덕분에 음식물 처리 비용도 줄고 

음식물 냄새 걱정없이 잘 보내고 있지만 한편으로 

이렇게 1년 반 밖에 안된 린클 음식물 처리기가 고장나서

수리비가 나가기 씁쓸하네요.......

앞으로는 관리를 잘해서 오래 써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