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뚝배기맛집 고민끝 성산일출봉 도보1분 제주뚝배기로 가자

대한민국구석구석

by 현주네팜 & 현주네고추 2022. 8. 16. 09:03

본문

728x90
반응형

제주뚝배기맛집 제주성산일출봉뚝빼기맛집은

 제주뚝배기 도르멍 옵서


제주뚝배기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55 제주뚝배기
전화번호 : 064-782-1089

제주뚝배기맛집 고민끝 성산일출봉 도보1분 제주뚝배기로 가자
제주가볼만한곳 중 한라산만큼 유명한 세계문화유선 성산일출봉을
가게 되면 다들 한번씩 고민하는게 도대체 어디에서 밥을 먹어야 하나?
왜냐면 성산일출봉 앞에는 너무 제주맛집도 많고 카페, 패스트푸드 그리고
성산일출봉 주차장에서도 먹거리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제대로 식사를 해야한다면
제주맛집을 찾아야 하는데 고민하지마시고 성산일출봉에서 도보1분 거리에 있는
제주뚝배기로 가시기 바랍니다 

제주뚝배기 들어가자마자 벌꿀스틱 꿀먹은 한라산이 있길래
빛의 속도로 구매했습니다 여행을 다니면 그 지역에 있는 특산품은
꼭 구매를 하는 성향인지라 선물도 하기 좋을거 같아서 샀습니다
꿀먹은 한라산은 100% 한라산에서 키운 벌꿀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제주뚝배기 실내가 엄청 넓습니다 주말이라고 해도 줄 설일은 없을거 같네요
벽면에는 연예인들의 사인이 많이 있어서 믿고 먹을 수 있는 제주맛집인거
같고 코로나 시국이라 거리두기도 잘되어있고 테이블 간 간격도 넓어서 좋습니다

식당 이름이 제주뚝배기라 오분자기뚝배기나 해물탕을 생각하는 분들도
계실텐데 해물덮밥과 물회 그리고 세트메뉴등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반찬과 소스 그리고 대부분의 음식은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다고 하니
신뢰가 갑니다 그리고 음식에 들어가는 미역이나 전복 등 해산물은
국내산 싱싱한 해산물을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저는 제주뚝배기에서 여름이다 보니 섞어물회와 성게덮밥을
주문했습니다 비주얼과 양이 일단 엄청나고 반찬도 깍두기 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나오고 무엇보다 사장님께서 직접 운영하셔서 그런지
제주뚝배기에 있는 모든게 청결하고 깔끔하네요

제주도에 왔으면 전복을 먹어봐야 하는게 국룰아니겠습니까?
제주전복은 확실히 쫀득쫀득하니 식감이 너무 좋고 신선하네요
이맛에 제주뚝배기 오나봅니다 너무 맛있습니다 진짜 여름 보양식이
따로 없네요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을거 같습니다

제주뚝배기의 섞어물회입니다 물회는 많이 먹어봤는데
섞어물회는 생소해서 주문해봤습니다 여름이라 성산일출봉 
올라갔다 왔더니 더워서 시원한게 먹고싶어서 주문했는데
일단 눈으로 봐도 너무 시원해 보입니다 오이의 아삭함과
당근 깻잎, 미역, 기타 해산물들이 모두 조화가 잘 맞네요

섞어물회는 밥까지 말아야 섞어물회를 먹었다 할 수 있을 정도로
밥은 꼭 말아드시기 바랍니다 한국인은 탄수화물을 먹어야 
힘이 나지 않겠습니까? 제주도에 와서 열심히 여행을 다닐려면
든든히 먹어야 됩니다 반찬과 같이 먹으니 진짜  금상첨화네요 

친구가 주문한 성게덮밥입니다 제주도라 그런지 제주뚝배기의 성게덮밥은
성게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저는 김을 좋아하기 때문에 김을 추가로 더 넣어서
빨리 비벼서 먹어보겠습니다

제주뚝배기의 성게덮밥은 기가막히고 코가 막히는 맛입니다 성게와 각종 해산물
야채를 섞으니 더욱 감칠맛이 나고 고소하니 지친 몸뚱아리에 활력을 불어 넣어
주는거 같습니다 역시 사람은 맛있는걸 먹어야 행복을 느끼나 봅니다 
제주도에 와서 기분이 좋은데 제주맛집 제주뚝배기에서 성게덮밥까지 먹으니
힐링을 제대로 하고 가네요

쾌적하고 실내가 넓어서 가족, 친구, 연인 등 누구와 와도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제주성산일출봉맛집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