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중문 갈치조림 맛집 전통의 노하우를 간직한 색달식당 중문본점

대한민국구석구석

by 현주네팜 & 현주네고추 2022. 8. 9. 09:06

본문

728x90
반응형

제주 중문 맛집, 제주도 갈치조림 맛집,
제주 갈치조림 맛집, 서귀포 갈치조림 맛집,
중문 갈치조림 맛집
오랜 기간의 노하우를 가진
색달식당 중문본점


색달식당 중문본점
주소 : 서귀포시 색달중앙로 23
전화번호 : 064-738-1741
주차장 : 색달식당 중문본점 전용 주차장

중문 갈치조림 맛집 전통의 노하우를 간직한
색달식당 중문본점
오랜만에 부모님과 제주도 여행을 가서 맛있는
제주도 음식을 찾던 중에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갈치조림 맛집 색달식당 중문본점에 갔어요

색달식당 중문본점은 중문 관광단지에서 1분
거리에 있어서 중문 관광단지 근처
여행 계획이 있는 분들이라면 꼭 가보세요

혹시 사람이 많을까 봐 미리 테이블링 앱으로
예약을 했어요 하지만 대기팀이 없네요
참고로 테이블링 앱은 연돈에서도 사용하고
있는 앱입니다

실내가 너무 포근하고 엄청 깨끗하네요
이렇게 큰 식당인데도 관리가 잘 되어있어요

중문 갈치조림 맛집 색달식당 중문본점은
생물 갈치만을 고집해서 다른 집과는
색다른 갈치조림 식감을 즐길 수 있어요

색달식당 중문본점은 테이블도 많아서
가족여행 오신 분들도 쉽게 식사를 할 수
있고 에어컨도 많아서 엄청 시원하네요

중문 갈치조림 맛집답게 갈치 요리가
많은데 저는 통갈치조림을 주문했어요

제주도에서 갈치조림을 처음 먹어보는데
진짜 어마어마하네요
식전에 파전과 오메기떡이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통갈치조림 안에 갈치뿐만 아니라
새우, 전복, 문어까지 해산물이
총집합했네요

색달식당 중문본점의 메인인 통갈치조림은
세트 메뉴라서 반찬도 많이 나오고
메뉴도 다양하네요

콩 조림, 멸치볶음은
식욕을 자극해 줄 정도로
너무 맛있어요

요즘 식당에서 보기 힘든 
국내산 김치네요 사실 김치만 맛있어도
그 식당의 음식 맛을 알 수 있죠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던
다시마 미역 반찬

다시마 미역에 밥과 젓갈을 올려서
먹어보면 입맛 없을 때
밥도둑이 따로 없어요

중문 갈치조림 맛집 색달식당 중문본점은
밥도 그냥 밥이 아니라 돌솥밥이 나와요

돌솥밥은 일단 밥을 그릇에 옮겨 담고
물을 부어 숭늉으로 만드세요

드디어 메인인 통갈치조림입니다
통갈치조림은 직원분이 손질을 다 해주시기
때문에 그냥 편하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

색달식당 중문본점의 손질된 통갈치조림의
모습입니다 한 입 먹으면 부드럽게
흩날리는 갈치살과 달달하면서 매콤한
양념의 절묘한 만남이 느껴지네요

통갈치라서 양이 많아서 이렇게
갈치를 크게 밥에 올려서
사치를 부려보네요

통갈치조림에 들어간 통문어는
굉장히 큰 사이즈가 나오고
색달식당 중문본점만의 자랑이고
할 수 있어요

통갈치조림 양념이 듬뿍 베여있는 새우
잘 익어서 껍질 벗기기도 쉬워요

그냥 새우를 먹다 보면 느끼해서 많이 못 먹는데
색달식당 중문본점의 통갈치조림 양념이
적당하게 베여있어서
너무 맛있고 새우의 탱글탱글한
식감이 잘 어우러지네요

제주도 식당 어딜 가나 나오는 성게미역국
현지에서 먹는 성게미역국은 속을
확 풀어주네요

마지막으로 처음에 만들어 놓은 숭늉은
고소하고 감칠맛이 나서 
색달식당 중문본점에서의 식사를
마무리하기가 너무 좋은 메뉴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