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외도동 맛집 제주도민이 더 많은 삼춘이야기

대한민국구석구석

by 현주네팜 & 현주네고추 2022. 8. 8. 09:09

본문

728x90
반응형

제주도 흑돼지 맛집 / 제주 외도동 맛집으로 정평 난 삼춘이야기


삼춘이야기
주소 : 제주 제주시 우정로 12길 1
전화번호 : 064-712-9233
주차장 : 주차장이 없어서 주변 공터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제주 외도동 맛집 제주도민이 더 많은 삼춘이야기
안녕하세요 제주도 여행 중에 이번에는 제주 관광지가 아닌
제주시 아무 동네를 산책하며 제주도에 대해 더 알고 싶어서
제주 구시가지부터 차로 드라이브를 하며 돌아다녀봤습니다
제주시내를 조금만 벗어나도 제주스러운 동네가 상당히 많이 있네요
빨간 등대가 시그니처인 이호 테우 해수욕장을 가다가 제주 흑돼지 식당을
발견해서 가보았습니다

제주 외도둥 맛집 삼춘이야기는 외도동 주택가에 있어서 제주 관광객보다
제주도민이 더 많이 가는 흑돼지 맛집입니다 보통 그 지역에 사시는 분들이
가는 곳이 바로 찐 맛집이죠 

제주 외도동 맛집 삼춘이야기는 실내가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참숯 화로구이 전문점이네요 
흑돼지도 최상급만 사용하신다고 하니 오랜만에 제주도 맛집에
잘 찾아온 거 같습니다

삼춘이야기는 셀프바도 있어서 원하는 반찬이나 야채를
마음껏 가져다 드실 수 있습니다 저는 뷔페를 좋아해서
이런 셀프 바 시스템을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삼춘이야기에서 흑돼지 모둠과 쇠고기된장술밥을 주문했습니다
반찬 구성도 너무 좋고 골고루 나오네요 돼지 껍데기에 
집 밥 느낌이라 너무 좋습니다

침이 고여서 얼른 흑돼지를 구워야겠습니다 제주 흑돼지구이에
빠질 수 없는 멜젓도 같이 데워봅니다

삼춘이야기는 최상급 흑돼지를 사용하기 때문에 빛깔부터가
다릅니다 흑돼지가 너무 신선해서 더욱더 신뢰가 갑니다

제주 외도동 맛집 삼춘이야기의 흑돼지는 다들 아시다 시피 두께감이
있어서 일반 돼지고기보다 시간이 조금 더 걸립니다 그럴 때는 
빨리 구워지는 껍데기를 먼저 먹으면서 식욕을 돋우시면 됩니다

삼춘이야기에서 흑돼지모듬을 주문하면 흑오겹살, 흑목살, 가브리살,
항정살, 갈매기살의 구성으로 나와서 흑돼지와 우리 돼지 한돈의
다양한 부위를 맛 볼 수 있어서 여러 가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드디어 고기가 다 구워졌네요 요즘은 이런 석쇠를 많이 사용하는데
삼촌 이야기도 사용하고 있네요 이런 석쇠가 고기가 타지 않고
잘 구워지더라고요 그럼 본격적으로 먹어봐야겠습니다

확실히 흑돼지라 맛이며 식감이 다릅니다 육즙도 씹으면 가득하고
흑돼지라 쫀득하면서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이번에 제주도 여행 와서
흑돼지 식당을 많이 가봤는데 1년 치 흑돼지를 다 먹어보네요

삼춘이야기에서는 흑돼지를 다양한 방법으로 먹을 수 있는데
멜젓은 꼭 찍어서 먹어보세요 멜젓이 비리지 않고 짭조름해서
흑돼지와 찰떡궁합을 자랑합니다 이렇게 먹는다면 계속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맛있습니다

반찬이 많아서 상추쌈을 싸먹을 때도 푸짐하게 싸먹을 수 있습니다
파절이, 마늘, 장아찌 등 한 쌈 크게 먹으면 입안에서 흑돼지의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제주 외도동 맛집 삼춘이야기에서 처음 본 메뉴가 있어서 주문 해본
쇠고기된장술밥입니다 된장찌개 같은 데 밥이 말아져서 나오네요
신기해서 주문해 봤는데 너무 맛있습니다 소고기도 들어가
있어서 뭐라 표현해야 될지 모르겠지만 살짝 얼큰하고
고소해서 흑돼지를 많이 먹었는데도 계속 들어가네요

삼춘이야기 가면 꼭 쇠고기된장술밥 꼭 시켜보세요
흑돼지를 많이 먹어서 입에 기름기 때문에 살짝 느끼했었는데
쇠고기된장술밥을 먹고 나니 깔끔해지는 거 같습니다

마지막 흑돼지를 먹고 이제 가야겠습니다 쇠고기된장술밥 보다는
면을 좋아하는 분들은 새콤하고 쫄깃한 밀면도 추천합니다
제주도도 밀면이 유명하거든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