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섭지코지 맛집 백록횟집에서 딱새우회를 맛있게 먹었어요!

대한민국구석구석

by 현주네팜 & 현주네고추 2022. 8. 5. 09:22

본문

728x90
반응형

제주 섭지코지 맛집 /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제주 광치기 해변 맛집
딱새 우회가 맛있는 백록횟집


백록횟집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섭지코지로 25번길 12
전화번호 : 064-782-8001
영업시간 : 매일 9시 ~ 21시
주차장 : 백록횟집 전용 주차장

제주 섭지코지 맛집 백록횟집에서 딱새우회를
맛있게 먹었어요!

지금은 사람들이 잘 모르는 드라마 올인에 나왔던
섭지코지에 갔다가 근처에 딱새우회가
맛있는 유명한 제주 섭지코지 맛집이 있다고
지인한테 들어서 갔던 백록횟집

백록횟집 실내에 들어서니
넓은 실내에서 압도당하네요
이렇게 큰 규모인데도 깨끗하고 청결한 거 같아요
테이블도 많아서 아무 데나 앉으면 돼요

백록횟집에서 회세트 스페셜을 주문하니
맛있는 반찬이 세팅이 되네요

백록횟집 회세트 스페셜을 주문하면
생선회 + 전복 회 + 고등어회 + 고등어조림
+ 고등어구이 + 성게국이 가격 대비
푸짐하게 나오네요

백록 횟집은 이렇게 주문해도 가격이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아서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딱새우회 + 전복 해물라면 세트까지
다양하게 주문했어요

드디어 제주도에 와서 처음으로
딱새우회를 먹어보네요

제주 섭지코지 맛집 백록횟집의
딱새우회는 한눈에 봐도 신선하고
탱글탱글하고 속에 살이 꽉차있어요

저는 초장파라 초장에 찍어서 먹었는데
은은하게 퍼지는 신선한 바다의 향과
입에서 살살 녹는 고소하고 담백한
딱새우살들의 향연이 펼쳐지네요

보통 제주도 가면 갈치조림을 많이 먹는데
백록횟집은 고등어조림이 회세트스페셜에
있어서 고등어조림을 먹어보네요

제주도에 고등어도 유명하다고 많이 알려져 있는데
양념이 잘 베어져서 너무 맛있고
고등어 살이 단단하고 묵직하면서 부드럽네요

밥도둑으로도 손색이 없을 만큼 고등어조림에
밥을 같이 먹으면 밥 한 공기는
그냥 뚝딱 해치웁니다

생선회는 너무 신선해서 씹을수록 
고소하고 쫄깃해서
감칠맛이 나네요

상추와 깻잎에 초장을 찍어 싸먹으면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버리네요

마지막 생선회 한 점은 초장으로 
아쉽지만 초장으로 마무리해봅니다

제주도 식당에 가면 자주 나오는 성게미역국이지만
제주 섭지코지 맛집 백록횟집에서 먹으면
다르네요 성게알과 미역이 많이 들어있어서
마치 바다를 먹는 것처럼 
정말 맛있어요

집에서는 냄새 때문에 고등어구이
요리를 잘 안 해서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간도 잘되어 있어서 짭조름하고 묵직한 맛이
일품이네요

백록횟집에서 주문한 딱새우회와 같이 나온
전복해물라면입니다
전복, 딱새우, 꽃게 등 각종 해산물과
야채도 많이 들어있어서 라면이라기보단
고급 요리에 가깝네요

아무리 배가 불러도 라면은 무조건 먹어야 할 정도로
너무 맛있어요 백록횟집에 가게 되면
꼭 먹어보세요

제주 섭지코지, 광치기 해변, 성산일출봉 맛집을
찾는다면 꼭 백록횟집에 가보세요 
유명 관광지 근처에 있어서 가까워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