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세화 맛집 현지인 밖에 모르는 탐나는 세화탐나는 도새기

대한민국구석구석

by 현주네팜 & 현주네고추 2022. 8. 4. 08:59

본문

728x90
반응형

제주 세화 흑돼지 고깃집
구좌읍 세화리에서 유명한 동네 맛집
세화탐나는 도새기


세화탐나는 도새기
주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세평항로 22
전화번호 : 064-782-1992

제주 세화 맛집 현지인 밖에 모르는 탐나는 도새기
세화 민속 오일시장과 세화 해수욕장 가는 길목에
있는 구좌읍의 세화리 조용한 동네에 있는 
제주 흑돼지 맛집 탐나는 도새기

탐나는 도새기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1시까지
휴무일은 매월 첫째, 셋째 목요일

테이블도 깨끗하고 의자 밑에
소지품이나 외투를 보관할 수 있어요

테이블도 많고 간격도 넓어서
코로나 시기에도 거리 두기하기 좋아요

낮에는 창문으로 햇살이 들어올 정도로
분위기도 있고 제주스러워서 너무 좋았어요

제주 세화 맛집 탐나는 도새기는
흑돼지 특수부위도 판매하고 있고
목살과 돼지갈비도 있네요

꼭 들 목살뿐만 아니라 모듬, 껍데기, 
양념갈비 등 다양한 종류의
고기를 맛볼 수 있어서 
장점이 많은 고깃집

밥을 시키지 않아도 국물이 시원한
된장찌개와 계란찜이 나올 정도로
가성비가 좋아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밑반찬도 많이 나오고
제주도산 고사리는 흑돼지와 같이
구워먹으면 돼요

고기의 질이 좋아서 사장님께 물어보니
예전에 축산업을 하셔서 사장님이
직접 선별해서 가져오신다고 하네요

흑돼지와 고사리 조합은 처음 먹어보는데
기대가 되네요

제주도 흑돼지 고깃집을 가면
멜젓이 꼭 나옵니다

그 어떤 ASMR보다 자극적이라는
흑돼지 굽는 ASMR 영상

입안 가득 부드럽고 쫄깃하게 씹히는 흑돼지에
김치와 마늘을 넣어서 쌈을 싸먹으면
더 맛있어요

역시 고기는 흑돼지를 먹어야 하나 봅니다
묵직하고 부드러운 흑돼지 고기의 육즙
너무 매력적이네요
집에 가서도 못 잊을 맛이에요

모든 고기의 끝은 항상 비빔냉면이죠
입안에 기름기를 싹 씻어주는 듯한
비빔냉면은 후식으로도 딱 좋아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