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우도에 가면 우도 필수 코스 맛집 물꼬해녀의집으로 혼저옵서예

대한민국구석구석

by 현주네팜 & 현주네고추 2022. 7. 17. 08:21

본문

728x90
반응형

제주 우도 맛집
두루치기와 한라산 볶음밥이 맛있는
물꼬해녀의 집


물꼬해녀의집
주소 : 제주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496물꼬해녀의집
전화번호 : 064-784-7331

안녕하세요 우도에 가면 두루치기와 
한라산 볶음밥을 많이 드시는데 
저는 물꼬해녀의 집에 갔습니다.

우도를 가기 위해서는 성산항에서 배를 타야 갈 수 있어요 
우도에 도착하시면 전기 차나 자전거를 렌트하거나
우도 버스를 타고 관광하면 돼요 

이미 우도에서 너무나 유명해서 많이들 
가보셨을 텐데 
매장이 너무 깔끔하고 눈에 확 튀는 
황토색으로 인테리어 돼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버스를 이용하는 분들은 
전흘동 광장 정류장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제주 우도라 해산물이 굉장히 신선하고 
쫀득하고 감칠맛이 나네요

해산물은 최연소 해녀분이 직접 
물질해서 잡은 거라고 합니다

제주도 우도에 왔으면 전복죽과 
우도 땅콩 막걸리를 먹어봐야죠

전복죽은 엄청 고소하고 입에 
넣는 순간 녹아 없어지네요

내륙에서는 맛볼 수 없는 맛이고 
이래서 물꼬해녀의 집에 손님이 많나 보네요

이곳은 매장 이름답게 해녀분이 직접 
해산물을 잡으신다고 해서

해물라면까지 주문했는데
건강하고 얼큰해서 속이 확 풀리네요 
양도 진짜 많고 엄청 푸짐합니다.

해물라면이라 해서 수프를 넣은 줄 알았는데 
수프를 넣지 않고 해물로 육수를 직접 내서 
깊고 풍부한 맛이 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