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한우 맛집 하면 먼저 생각나는 제주바다 뷰 초계한우

대한민국구석구석

by 현주네팜 & 현주네고추 2022. 7. 14. 11:09

본문

728x90
반응형

제주의 새로운 핫플레이스 전 좌석 오션뷰 제주 초계한우


주 소 : 서귀포시 대정읍 일과대수로 27번길 53-2
(내비게이션에 '서림연대'를 찍고 오시면 편리합니다.)
전화번호 : 064-792-7331
영업시간: 오전 11시~오후 10시 연중무휴

제주한우 맛집 하면 먼저 생각나는 제주바다 뷰 초계한우

안녕하세요 대정읍에서 해안을 따라 모슬포항으로 가던 중 
발견한 서귀포 소고기 맛집 초계한우입니다

처음에는 외관을 보고 카페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한우식당이었습니다

들어가기 전에 먼저 검색해 봤는데 제주에 새로 오픈한 
핫플레이스이고  전 좌석 오션뷰였더군요

망원경도 비치되어 있어서 돌고래를 감상할 수도 있어요

원래 문경에서 유명한 맛집인 초계한우의
제주지점이라고 합니다

실내에 들어왔는데 고깃집 같지 않게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고 통유리창으로 되어있어서 
확 트인 개방감을 느낄 수 있었고 제주바다가 보여서 참 좋네요

야외 테라스는 테이블 간 간격이 넓어서 거리 두기에 완벽하고
마치 캠핑장에 온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아늑하고 현무암 돌담들이

제주 갬성을 느낄 정도로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야외에서 먹는 고기 맛은 더욱더 맛있을 거 같아요

제주초계한우에서는 숙성한우를 판매하고 있네요

직접 숙성된 고기를 볼 수가 있어서 믿고 먹을 수 있고
배추부터 고춧가루까지 100% 국산(국내산) 김치를 사용하고 있어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다양한 부위의 소고기를 먹어보고 싶어서 
시그니처 메뉴인 초계한우한마리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초계한우한마리 세트는 꽃등심, 살치살, 꽃살, 갈비살, 
안심, 부채살, 새우살, 생차돌 등 다양한
모듬구성되어 있어서 여러 종류의 고기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새송이버섯에도 초계한우 도장이 찍혀있어서 신기하네요

초계한우 마블링이 너무 훌륭합니다 숯불에 구워 먹으니 
육즙도 많고 고기가 부드러워요

씹는 순간 입에서 살살 녹네요 소고기는 차돌박이만 
주로 먹다가 이렇게 두께감도 있고
다른 부위를 먹으니 부위마다 맛이 달라서 
제주도에 와서 힐링을 하고 갑니다
쌈으로도 먹어도 맛있고 어떻게 해서 먹어도 너무 맛있습니다

한우 주문 고객분들에게는 한우사골육수의 
샤브샤브를 무료로 주시네요

무료라고 조금 주는 게 아니라 재료를 많이 주고 
각종 야채와 소고기를 같이 먹으니 
식감도 좋고 새로웠습니다 저녁에 좀 
쌀쌀했는데 따끈하고 시원한 국물을 
먹으니 몸도 따뜻해지고 기분도 좋아집니다 

이렇게 맛있는 걸 무료로 제공하다니 대단하네요

아무리 고기를 많이 먹어도 비빔냉면을 먹어줘야 국룰이죠 
육전 비빔냉면은 매콤 새콤달콤해서 입안에 있던 
기름기를 싹 씻어주는 거 같고
면을 직접 뽑아서 그런지 면이 쫄깃쫄깃해서
먹고 나니 개운합니다

부모님은 후식으로 한우육회비빔밥을 주문하셨는데 
밥보다 야채와 육회가 많이 들어있어서
조합이 잘 어울립니다 후식으로 안성맞춤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