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주 첨단 맛집 풍어가 속초 물회를 즐길 수 있는 유일한 횟집

대한민국구석구석

by 현주네팜 & 현주네고추 2022. 7. 5. 07:12

본문

728x90
반응형

첨단 맛집
속초까지 안 가도 속초 물회를
즐길 수 있는 풍어가로 고고


풍어가
주소 : 광주 광산구 쌍암동 686-7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2시
                브레이크 타임 14시 30분 ~ 16시 30분
전화번호 : 062-974-4047
주차 : 풍어가 전용 주차장

광주 첨단 맛집 풍어가 속초 물회를 즐길 수 있는 
유일한 횟집

광주 첨단이라 불리는 쌍암동 갔다가 주변에 있는
지인분이 첨단 맛집이라고 알려준 풍어가에 갔어요
예전에는 속초항 물회라고 알고 계신 분들도 있는데
지금은 풍어가라고 하네요

사실 첨단 맛집 대부분은 주차장 있는 식당이 많이
없어서 풍어가에 가기 전에 주차 걱정을 했는데
풍어가는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걱정 없이
편하게 주차를 할 수 있어서 한시름 덜었네요

풍어가는 룸도 있고 테이블도 많이 있어서
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좋을 거 같고
원목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자연이 선물해 준 신선하고 건강한 맛
을 자부하는 첨단 맛집 풍어가

풍어가 메뉴판

풍어가에 속초 물회를 먹으러 왔는데 사시미, 회, 
코스요리 등 메뉴도 다양하고 계절 횟감도 많이 있네요
이래서 풍어가가 광주 첨단 맛집이면서 쌍암동 횟집으로
소문이 난 거 같아요

드디어 나온 풍어가 모둠 물회
가격은 20,000원
돈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푸짐하고 
소면과 공깃밥이 같이 나와요 

한번 맛보면 중독되는 마성의 모둠 물회네요
혼자서 먹기에는 양이 많고 소스가 너무 맛있어요
쫀득하면서 쫄깃한 회의 식감과 아삭한
야채 그리고 전복, 멍게 등 해산물이 많아서
마치 바다를 옮겨놓은 맛이네요

첨단 맛집 풍어가에는 물회뿐만 아니라
회덮밥, 간장새우 덮밥, 전복장 덮밥 등
식사 종류도 많고 
14시 30분 전까지는 가성비 좋은
속초항 물회 13,000원도 있어요

낮이라 반주를 참으려고 했는데 못 참고 주문한 한맥

풍어가 모둠 물회와 맥주의 조합 끝내주네요
다음에는 저녁에 친구들과 사시미코스에 
소주 한잔하러 첨단 맛집 풍어가에 
또 방문할 예정!!

첨단 맛집 이화수전통육개장 광주첨단점 옆에
있으니 근처에 사는 분들이나 직장인 분들
꼭 한번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