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주 카페 추천 노랑색와플집 와플대학 전남대 캠퍼스

대한민국구석구석

by 현주네팜 & 현주네고추 2022. 6. 23. 08:58

본문

728x90
반응형

와플, 아이스크림이 맛있는 대학
와플대학 전남대 캠퍼스


와플대학 전남대 캠퍼스
주소 : 광주 북구 용봉동 161-52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2시
전화번호 : 062-252-2022

광주 카페 추천 노랑색와플집 와플대학 전남대 캠퍼스
와플과 아이스크림이 맛있다고 소문난 노랑색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와플대학 전남대 캠퍼스에 가다

전남대 후문 연돈볼카츠 광주전남대점
옆에 있는 와플대학 전남대 캠퍼스
이런 대학이 있다면 평생 다니고 싶네요~~

와플대학 전남대 캠퍼스는 실내도 
노랑색으로 인테리어 되어있는데
너무 예뻐서 전남대 핫플레이스가
아닐까 싶어요

와플대학을 구경하다가 발견한 
와플대학 역사
와플대학이 전국에 300 캠퍼스가 있다는데
왜 우리 동네에는 없는 걸까요!!!
이제라도 알았으니 와플대학을 가려면 
전남대까지 자주 와야겠네요

와플대학 전남대 캠퍼스 포토존
사진 안 찍으면 후회할 거 같아서 찰칵

와플대학은 와플에 아이스크림을 올려주는
메뉴가 많다 보니 아이스크림 종류도 많아요

와플대학 전남대 캠퍼스에서 발견한
허니멜론프라페
요즘 날씨도 계속 더워지는데
다음에 와서 허니멜론프라페 먹어봐야겠어요

와플대학은 노랑색와플집답게 와플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뭘 골라야 할지 
행복한 고민에 빠지게 되네요

와플대학 전남대 캠퍼스 메뉴판

와플뿐만 아니라 커피나 주스, 라테,
차, 프라페 종류도 많아요

특히 와플대학 전남대 캠퍼스가
마음에 들었던 이유는
바로 젤라또를 판매하고 있어서!!

와플대학에 가면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젤라또를 판매하고 있어요

기본 젤라또뿐만 아니라 토핑 된 젤라또도 있고
나만의 메뉴도 만들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와플대학 전남대 캠퍼스 쿠폰 사용 방법

쿠폰북 스탬프 10개를 모으면 
크림와플 1개 무료!!

요즘 포켓몬빵 스티커 많이 모으는데
저는 와플대학 스탬프를 모아보겠습니다

와플대학 전남대 캠퍼스 주문방법
키오스크를 통해서 메뉴를 고르고 결제까지
한 번에 하면 돼요 키오스크에 
와플대학 인기과목 TOP 6가 있어서 처음 오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와플대학 전남대 캠퍼스에서
인기과목 몇 개 못 먹어봤는데
다음에 다 먹어봐야겠네요

주문한 메뉴를 기다리는 동안에
와플대학 전남대 캠퍼스에서 수료증이
있어서 기념으로 찰칵
이렇게 또 학력이 늘어나네요

팥빙수스무디 3,500원
커피코코넛스무디 3,900원
애플시나몬와플 2,500원
초코바닐라 젤라또 3,000원

와플대학 전남대 캠퍼스 처음 가봤는데
다 맛있었어요
와플도 너무 맛있어서 다른 와플도
궁금해지네요

와플대학 전남대 캠퍼스는 전남대 스포츠센터 정류장
바로 앞에 있고 주차는 북구청이나 효죽 공영주차장
복개도로 주차장 (유료) 이용하시면 돼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