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주 남평 한옥카페 대형카페 지금 꼭 가야 할 카페 마당

대한민국구석구석

by 현주네팜 & 현주네고추 2022. 6. 15. 09:26

본문

728x90
반응형

나주 남평 카페 맛집
나주 한옥카페
나주 대형카페
나주 핫플 카페 마당


카페 마당
주소 : 전남 나주시 남평읍 풍림죽림길 86
영업시간 : 매일 10시 ~ 21시
전화번호 : 061-336-2326
주차 : 카페 마당 전용 주차장

나주 남평 한옥카페 대형카페 지금 꼭 가야 할
카페 마당

오늘은 요즘 나주 남평에 핫플레이스로 꼽히는
남평 한옥카페 카페 마당에 다녀왔어요
카페 마당은 규모가 어마어마하고
바로 앞에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걱정이 없어서 좋았어요

남평 카페 마당 앞에는 해태상 2개가
나란히 입구를 지키고 있네요

시비, 선악을 판단하여 안다는 상상의 동물
해태도 보고 오늘은 돌아가는 길에
로또를 해봐야겠네요

카페 마당은 대형카페이자 한옥카페인데
너무 넓어서 정원도 잘 꾸며져 있고
야외에 테이블도 많이 있어서
날씨가 좋을 때는 야외를 이용할 수 있어요

인공폭포도 있는데 아이들이 좋아하네요

카페 마당 정원에는 소나무도 있고
수목원 같기도 하고 옛날 조선시대
양반집 같기도 하네요

남평 카페 마당 입구

지금은 많이 없어진 한옥의 멋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카페 마당

바닥에는 돌판으로 길을 만들어 놓고
한옥 기와를 예쁘게 색칠해 놓아서 
아름답네요

카페에 평상이 있을 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카페 마당에 가니 신기하기도 하고
색다른 분위기 때문에 너무 좋아요

실내에 들어오자마자 눈길을 확 끄는 조명들

남평 카페 마당 천장은 서까래로 되어있고
인테리어는 요즘 카페처럼 분위기를
연출했는데 조화가 환상적이네요

카페 마당의 포토존이라고 해서
저도 한번 찍어봤어요

카페 마당은 진짜 테이블도 구역마다 다르고
너무 넓어서 자연스럽게 거리 두기도 되네요

남평 카페 마당 안에는
아우어베이커리가 입점해 있어서
베이커리를 먹을 수 있어요

안 온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온 사람은 없다는
남평 한옥카페 카페 마당
아우어베이커리

다른 지역의 아우어베이커리는 사람이
많아서 이용하기 힘들었는데
카페 마당에 넓은 아우어베이커리가 있어서
너무 편하고 좋아요

카페인데 방도 있네요
프라이빗 한 공간을 원하는 분들이나
가족모임, 단체 모임을 원하는 분들에게
좋을 거 같아요

남평 카페 마당 메뉴판

남평 카페 마당이 핫플레이스 인 이유는
커피나, 차뿐만 아니라
브런치도 많고 피자, 돈까스 등 식사를
할 수 있는 메뉴도 많아요

커피에 어울릴 만한
베이커리 종류도 많네요

주류 종류도 있고 다음에 와서
한옥카페에 즐기는 맥주 한 잔의 여유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