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주 카페 송산유원지 황룡강이 보이는 카페 버킷

대한민국구석구석

by 현주네팜 & 현주네고추 2022. 6. 13. 09:31

본문

728x90
반응형

광주 카페 추천
송산유원지 인근 황룡강이 보이는
광주 리버뷰 카페 
카페 버킷


카페 버킷
주소 : 광주 광산구 삼도로 748
주차 : 송산대교 아래 공터 (주차장)

광주 카페 송산유원지 황룡강이 보이는 카페 버킷

광주 송산대교를 막 지나 송산유원지 가는 방향에
예쁜 카페가 있다고 해서 갔던 카페 버킷

카페 버킷 입구 쪽에 보면 야외 포토존도 많고
인스타용 사진각 나오는 곳이 많아요

광주 송산유원지 카페 버킷은
광산구 용기 내는 카페입니다


광산구 용기 내는 카페란?

광산구는 기후 위기에 대응하고 코로나19로 크게 늘어난
플라스틱 배출을 줄이기 위해 "용기내 광산!"을 기획하고
있는데 텀블러와 같은 다회용 컵을 사용하는
손님에게 음료값을 할인해 주는 카페

카페 버킷은 야외에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이나
조형물이 많이 꾸며져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요

밤에 와도 좋을 거 같고 바로 앞에
황룡강이 보일 정도로 풍경이 좋아요

카페 버킷 입구

카페 버킷 메뉴판

커피뿐만 아니라 스무디, 라테 메뉴도 다양하고
디저트가 많이 있네요

스콘 같은 베이커리도 많이 있어서
음료와 잘 어울릴 거 같아요

실내에 들어와 보니 해외 같은 이색적인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았어요

창가 쪽 자리에 앉으면 황룡강을 바라볼 수가
있고 마치 액자 같아요

자리마다 테이블이며 의자가 각기 달라서
취향에 맞게 앉으면 됩니다

카페 버킷 이용방법은
1층에서 주문하고 2층이나 루프탑으로
가면 돼요 1층에도 테이블이 있는데
2층이나 루프탑을 추천해요

2층에 오면 마치 리조트 같은 실내공간을
느낄 수도 있고 밖에 풍경이 더 잘 보여요

카페 버킷의 장점은
모든 벽이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어디에 앉든지 밖에 풍경을 볼 수가 있어요

동남아 휴양지에 온듯한 분위기기에
너무 편하고 좋아서
힐링이 되는 거 같아요

광주 카페 카페 버킷에 색다른 음료가 많아서
오늘은 카페 버킷에서
퐁크러쉬 6.5 와
유기농 5.5를
주문했어요

카페 버킷의 루프탑으로 가려면
계단을 이용하면 돼요

탁 트인 풍경과 개방감을 보고 싶다면
카페 버킷 루프탑으로 올라가세요

카페 버킷의 루프탑은 제가 갔을 때는
그렇게 관리가 잘 되어있진 않았는데
그래도 주변에 황룡강이 더 잘 보여서
괜찮았어요

광주에도 카페 버킷 같은 리버뷰
카페가 있는 줄 몰랐는데 
막상 와보니 너무 좋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