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읍 맛집 고기와 육개장이 기가 막힌 고기랑찌개랑

대한민국구석구석

by 현주네팜 & 현주네고추 2022. 6. 12. 09:36

본문

728x90
반응형

정읍 맛집 추천
정읍 시내에 있는
고기와 찌개가 맛있는 집
고기랑찌개랑


고기랑찌개랑
주소 : 전북 정읍시 상동중앙로 67-5
영업시간 : 평일 17시~
                   주말 11시~
                 (매월 2, 넷째 주 화요일 휴무)
주차 : 고기랑찌개랑 전용 주차장
전화번호 : 063-537-8892

정읍 맛집 고기와 육개장이 기가 막힌 고기랑찌개랑
정읍 내장산과 정읍 시내에 벚꽃 구경을 하고
출출해서 주변에 고기 맛집을 찾다가 우연히 발견한
고기와 찌개가 맛있는 집 정읍 고기랑찌개랑에 갔어요

정읍 고기랑찌개랑이 원래 11시부터 23시까지
영업을 했는데 코로나로 인해 영업시간이
바뀌었네요 가는 분들은 전화해 보고 가세요
영업시간 평일 오후 5시 ~
주말 오전 11시 ~

주차는 고기랑찌개랑 앞에 주차장이 있어요
실내는 일반 고기집과 비슷한 거 같은데
밖에서 봤을 때와는 다르게 공간이 넓어요

테이블도 많은데 방도 있어서
가족모임이나 단체 모임을 원하는 분들도
충분히 이용할 정도로 넓었어요

정읍 맛집 고기랑찌개랑 메뉴판
고기랑찌개랑이니까 소고기와 김치찌개를 주문했어요

정읍 고기랑찌개랑 반찬
고기집인데도 반찬이 여러 가지 나오고
종류도 다양하네요

정읍 고기랑찌개랑은 일반 소고기 전문점과 달라요
소고기가 스테이크보다 더 두껍고 
고기 질이 한우 못지않게 신선하고
금액이 너무 착해서 가성비 맛집이네요

소고기는 숯불에 구워야 제맛이죠

고기가 스테이크처럼 두꺼워서 너무 좋고
숯불에 구우니까 숯 향도 나고 
고급 레스토랑에 온 거 같네요

다 구워지니 진짜 스테이크 같네요
두께가 있다 보니 먹으면 육즙이 줄줄 흐른다

한 입 크기로 잘라놓으니까 큐브 스테이크 같아요
소고기 질이 좋아서 먹으면 그냥
입안에서 살살 녹아서 없어질 정도로
너무 부드러웠어요

솔직히 요즘은 이 가격에 이렇게 좋은 등급의
소고기를 먹기 힘든데 진짜
정읍 고기랑찌개랑 오길 잘한 거 같아요

정읍 고기랑찌개랑에서 인기가 많다는
생고기 김치찌개

두툼한 크기의 생고기가 듬뿍 들어가 있고
김치랑 다른 재료들이 많이 들어가있어서
잘 어우러져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소고기는 많이 먹다 보면 입에 기름지는데
고기랑찌개랑의 김치찌개를 먹으면
기름기를 싹 씻어주면서 개운해요


정읍 고기랑찌개랑 생고기 김치찌개
맛있게 먹는 Tip
생고기 김치찌개에 라면사리를 넣으면
기가 막힙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