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주 수완지구 맛집 특별한 막창과 고기가 맛있는 독에빠진돈막창 수완본점

대한민국구석구석

by 현주네팜 & 현주네고추 2022. 6. 7. 11:24

본문

728x90
반응형

광주 수완지구 먹자골목 맛집
광주 수완지구 맛집
막창과 돼지고기가 맛있는
독에빠진돈막창


독에빠진돈막창 수완본점
주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동 1685
영업시간 : 16시 ~ 새벽 03시 
(매달 2, 4번째 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62-955-4862

광주 수완지구 맛집 특별한 막창과 고기가 맛있는
독에빠진돈막창 수완본점

코로나 거리두기가 완화되어서 저녁에도
수완지구 맛집답게 사람이 북적거리네요
독에빠진돈막창은 수완지구 먹자골목에 있어서
주차는 요령껏 하셔야 해요

독에빠진돈막창 수완본점은 이름답게 비밀이 있어요
바로 독 안에서 막창을 굽는 특허를 내서 이름이
독에빠진돈막창이라고 하네요

포장마차 느낌에 테이블과 의자가 너무 정겹고
예전 향수를 부르는 인테리어가 너무 좋았어요

독에빠진돈막창 의자 밑에 보면 소지품도 
보관할 수 있고 상당히 실내가 넓어서 모임 하기에도
좋을 정도로 분위기가 아늑하고 좋아요

수완지구 고깃집인데도 냄새가 많이 나지 않고
저녁식사하기에도 탁월한 수완지구 고기 맛집
수완지구 맛집 독에빠진돈막창!!

메뉴는 독에빠진돈막창의 시그니처 메뉴인 생막창부터
생갈매기살, 생삼겹살 등 다양하고 저렴하네요

저는 독에빠진돈막창의 시그니처 메뉴인 
생막창을 주문했어요

다른 막창집에 비해 상당히 독특한데 길게 나와서
사장님이 직접 잘라주시고 입에 막창을 넣어줘요 ㅋㅋ
사장님이 여자분이신데 포스와 텐션이 장난 아님
막창에 대해 설명도 잘해주시고 친절하세요~~

파절이와 같이 먹으면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고
특허를 낸 독에 굽는 방식이라 그런지 다른 막창과 
다르게 진정한 겉바속촉의 맛을 자랑해요
너무 맛있어서 중독될 거 같아요

독에빠진돈막창의 장점

1. 독 안에서 초벌로 구워서 나옴
2. 숯불로 한 번 더 구워서 불향이 남


광주 수완지구 맛집 독에빠진돈막창은 직접
구워주고 잘라줘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생막창 다음으로 인기 있는 생항정살입니다
생항정살뿐만 아니라 독에빠진돈막창은 
오돌뼈와 생갈매기살도 맛있다고 하네요

생항정살은 엄청 신선하고 부드럽고 먹으면
입안에서 육즙이 줄줄 새어 나와요
너무 맛있어서 안주로도 좋고 식사로도 좋아요

광주에서 특별한 막창을 먹고 싶다면
광주 수완지구 맛집 독에빠진돈막창에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