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주 월곡동 맛집 가성비 좋은 횟집 월곡시장 하남수산

대한민국구석구석

by 현주네팜 & 현주네고추 2022. 6. 6. 09:48

본문

728x90
반응형

광주 광산구 맛집
가성비 좋아서 너무 좋았던
월곡동 월곡시장 하남수산


하남수산
주소 : 광주 광산구 월곡동 687-3 월곡시장 내
전화번호  : 062-956-5468

광주 월곡동 맛집 가성비 좋은 횟집 월곡시장 하남수산
지인의 추천으로 갔던 광주 월곡동 월곡시장 내에 있는 
가성비 좋은 횟집 하남수산

차를 가지고 월곡시장 하남수산을 가는 분들은
월곡시장 주차타워를 이용하시면 돼요
월곡시장 이용객들은 1시간 무료 주차이고,
1시간 초과 시 기본 200원, 15분마다 100원씩
추가되기 때문에 상당히 저렴해요

하남수산 앞에 있는 수족관
횟감을 직접 볼 수도 있어서 믿을 수 있고
신선한 게 눈에 보여요

하남수산 메뉴판
우럭 매운탕부터 각종 회, 참돔 유비끼까지 다양하네요

저는 참돔 유비끼
도다리회를 주문했는데
고등어김치조림과
동태알곤이탕이 서비스로 나오네요
아마 월곡동에서 이정도 가성비 좋은 횟집은 
하남수산 밖에 못 본거 같네요

참돔 유비끼 같은 경우는
회가 엄청 쫀~득하고 신선해서 너무 좋았고
입에 넣는 순간 사르르 녹을 정도로
너무 맛있었어요

월곡동 월곡시장 하남수산에서
참돔유비끼를 맛있게 먹는 Tip
초밥처럼 먹을 수 있는 밥이 나오는데
고추냉이에 참돔유비끼를 올리면
초밥으로도 먹을 수 있어요

양이 푸짐한 도다리회
도다리회가 너무 맛있어서 소주가 술술 들어가네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동태알곤이탕
고춧가루가 들어가서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맛!!

하남수산은 매장이 시장내라서 테이블이 적어서 예약은 필수에요
회에 초밥만들고 동태알곤이탕과 드시면 
술이들어간다~ 쭉쭉쭉 쭉쭉~~!!

마지막으로 밥도둑이나 다름없어서
가족들과 저녁식사로도 손색없는 
고등어김치조림
환상의 궁합이라는 고등어와 김치
너무 맛있어서 밥 한 공기는 그냥 먹은 거 같네요

광주 월곡동 월곡시장에서
지인들과 술 약속이나 가족들과 저녁식사
횟집을 찾는다면 하남수산으로~~~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