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수 가볼만한곳 총정리 여수 야경투어의 모든 것

대한민국구석구석

by 현주네팜 & 현주네고추 2022. 5. 21. 14:15

본문

728x90
반응형

여수 가볼만한곳 중 가봤던
여수 야경투어 총정리
여수 가볼만한곳 총정리 여수 야경투어의 모든 것
여수 라마다호텔에서 호캉스를 하면서
밤에 갈만한곳이 많아서 소개해 드릴까 해요


1. 여수 미남크루즈
주소 : 전남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3617-22
영업시간 : 매일 10시 ~ 20시

여수 대표적인 야경 맛집 미남크루즈는 여수 여행을
가게 되면 밤에 꼭 타보세요 너무 좋아요
여수 밤바다를 볼 수도 있고 주말에는 불꽃놀이까지
볼 수가 있어서 여수의 이색적인 여행코스라고 할 수 있죠
예약은 네이버 예약이나 여수 라마다호텔 패키지를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2. 하멜등대
주소 : 전남 여수시 종화동 458-7
주차장 : 하멜전시관 주차장

2번째로 여수 야경투어를 장식한 하멜등대
하멜등대는 사실 많은 분들이 포토존으로 꼽을 정도로
유명한 곳이죠 하멜등대 같은 경우는 낮보다는 밤에
가는 게 오히려 더 좋더군요

밤에는 하멜등대 뿐만 아니라 돌산대교에도
조명으로 환하게 밝혀져 있어서
보고만 있어도 너무 기분이 좋아지고
오랜만에 여유를 느낄 수 있어서 힐링이 되네요


3. 여수 낭만포차거리
주소 : 전남 여수시 하멜로 102

마지막으로  저녁도 먹을 겸 술 한 잔 생각나서 갔던
여수 낭만포차거리
여수 낭만포차거리는 사람들이 많아서 늦게 가면
주차 자리도 없어요
주차는 여수 낭만포차거리에 주차를 해도 되고
하멜전시관이나 여수해양공원에 주차를 하셔도 됩니다

여수 낭만포차거리를 가면 이렇게 
포장마차가 즐비해 있어요
유명한 곳도 있고 그렇지 않은 곳도 있지만
취향에 맞는 곳에 가면 됩니다

여수 낭만포차거리를 가면 꼭 먹어봐야 하는 게
있는데 바로 돌문어해물삼합!!
각종 해산물부터 여수 돌문어가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너무 맛있어요
먹다가 우동사리 꼭 추가해 보세요
더욱더 특별하게 돌문어해물삼합을
즐길 수 있어요

돌문어해물삼합과 잘 어울리는
지역 소주인 여수 밤바다 소주!!
여수 밤바다 소주는 여수에 있는 식당에
가면 볼 수 있고 구매를 원하는 분들은
가까운 여수 CU 편의점에 가면
구매할 수 있어요


4. 여수 향일암
주소 : 전남 여수시 돌산읍 향일암로 70-10
입장료 : 대인 2,500원
주차 : 향일암 주차장 (혼잡, 유료)
향일암 휴게소 (쾌적, 무료)

여수 호캉스 투어 여수 라마다호텔 패키지에서
호텔 조식까지 마무리하고 나와서 갔던 여수의
대표적인 사찰 향일암

여수에 오면 오동도나 기타 관광지만 갔다가
향일암은 처음 가게 됐는데 볼거리도 많고
웅장해서 가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향일암에 가게 되면 2가지 길로 나눠지는데
계단으로 가면 10분
평지길로 가면 15분 정도 걸린다고 해요
저는 더 빨리 올라가기 위해
계단으로 직행했어요

향일암 계단 길로 가다 보면 볼 수 있는 불상

불상마다 모양도 다르고 표정도 다른데
이런 불상은 처음 보는 거 같아서 신기하면서도
구경하는 재미에 힘든 줄 모르고 올라간 거 같아요

이제 고지가 눈앞에 보이네요
거의 다 올라온 듯하네요

여수 가볼만한곳 향일암에 올라가면
이런 풍경을 볼 수가 있으니 꼭 한번 가보세요
정말 절경이고요 장관이네요
신이 주신 선물입니다

향일암에서 내려오는 길에 보면 돌산갓도
많이 판매하고 있는데
평소에 갓김치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지나칠 수가
없어서 저도 구매해서 한동안 잘 먹었어요
향일암을 끝으로 여수 호캉스투어를
1박 2일 동안 잘 마무리하고
저는 또 일상으로 돌아갑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