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주 가볼만한곳 어쩌다 사장2 촬영지 나주 여행코스

대한민국구석구석

by 현주네팜 & 현주네고추 2022. 5. 20. 10:13

본문

728x90
반응형

다가오는 봄꽃 놀이의 명소
벚꽃 하면 떠오르는
나주 여행코스


1. 나주 농업기술원
주소 : 전남 나주시 산포면 세남로 1508
주차 : 나주 농업기술원 주차장 (무료주차)

나주 가볼만한곳 어쩌다 사장2 촬영지 나주 여행코스
나주 봄꽃 놀이하면 떠오르는 
한수제, 나주 산림자원연구소와 더불어 새롭게
핫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는 나주 농업기술원에
갔다 왔어요

나주 농업기술원은 농업인 교육과
귀농 귀촌 교육을 하는 곳인데 안쪽으로 가다 보면
남해 왕지 벚꽃터널처럼 벚꽃이 만개한 길이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요즘은 특히 코로나19
확진자가 많이 나오는 상황이라 외출하기가
쉽지도 않아서 집에만 있었는데 집에서
가까워서 갔는데 스트레스가 풀리고 기분이 좋아지네요


2. 남평 드들강 유채꽃
남평 드들강 솔밭유원지
주소 : 전남 나주시 남평읍 남석리 779
주차 : 남평 드들강 솔밭유원지 주차장 (무료주차)

나주 농업기술원을 지나 남평 드들강 솔밭유원지에
갔어요 오랜만에 갔는데 유채꽃이 많이 펴있고
드들강도 있어서 드라이브하면서 보기에도 좋고 
풍경이 너무 예뻐서 광주 근교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거 같아요

나주 남평 드들강 솔밭유원지는 유채꽃뿐만 아니라
캠핑이나 피크닉 하는 분들이 자주 가는
나주 남평의 핫플레이스이니
광주에 사는 분들이나 나주 여행 온 분들은
꼭 한번 가보세요 

4월이 다가오면서 봄나들이를 계획하는 분들
나주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은
참고해 보세요


3. 어쩌다 사장2 촬영지
나주 공산할인마트
주소 : 전남 나주 공산면 공산로 105
주차장 : 공산할인마트 앞 주차장

어쩌다 사장2를 보고 촬영지를 가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에 주소를 남겨놓을게요
저도 가봤는데 어쩌다 사장2의 촬영 흔적이 많이
없어서 사진은 많이 찍지 않았어요


4. 남평 맛집 미소가 
(아구찜, 대구뽈탕, 코다리찜 전문)
주소 : 전남 나주시 남평읍 남평1로 12
영업시간 : 11시 ~ 21시 (일요일 휴무)
주차장 : 미소가 골목 옆 주차장 있음

마지막으로 여행의 꽃은 식도락이죠
남평 맛집을 폭풍 검색하다가 찾은 미소가

미소가는 대구뽈탕, 코다리조림, 아구찜이
메인인 거 같아서 골고루 주문해 봤어요

남평 맛집답게 상차림이 푸짐하네요
상다리가 휘어질 정도로 반찬이 많이 나오고
메인 메뉴도 양이 너무 많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식사를 하러 왔는데 아구찜을 보니 술이 생각나는
맛이네요 매콤하면서도 양념이 골고루 베여있어서
너무 맛있어요

남평 맛집 미소가의 소주를 부르는 대구뽈탕
국물이 시원하고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네요
부모님 모시고 가면 너무 좋을 거 같고
친구들과 술 한잔하러 가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미소가의 코다리조림
이 정도면 밥도둑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간이 잘 베여있고 양도 많아서 여럿이서 먹기에도
좋아요 살도 부드러워서 입안에서 녹아버리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