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주 용봉동 짬뽕 맛집 미옌에 빠져 보는 하루

대한민국구석구석

by 현주네팜 & 현주네고추 2022. 5. 16. 13:47

본문

728x90
반응형

날씨가 흐린 날에는 생각나서 찾아가는
광주 용봉동 짬뽕 맛집
프리미엄 중식당 미옌


프리미엄 중식당 미엔
주소 : 광주 북구 저불로 31번 길 18-1 1층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1시

흐린 날에 생각나는 광주 용봉동 짬뽕 맛집 미옌으로
짬뽕이 생각날 때는 어김없이 가는 짬뽕 맛집 미옌에
갔다 왔어요

골목에 있어서 찾기가 쉽지 않지만 근처에
가면 한 번에 찾을 수 있고 미옌은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근처에 눈치껏
주차하시면 돼요

미옌안으로 들어가니 
이쁜척 하지마 안 그래도 네가
우주에서 제일 예뻐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

미옌에 갔던 사람들이 포토존으로
많이 이용한다는 거울

미옌 벽에도 문구가 많이 있고
분위기가 모던하면서 너무 좋아서
용봉동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거 같아요

밖에서 봤을 때보다 실내 규모가
엄청 커서 테이블도 많고 요즘 같은
코로나19 시국에도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거리 두기에도 좋아서 
너무 편했어요

광주 용봉동 짬뽕 맛집
프리미엄 중식당 미옌에서는
차돌 짬뽕이 유명하다고 해서
2개를 주문했어요

차돌 짬뽕 가격은 만 원이고
유니짜장 가격은 6천 원
그렇게 비싸진 않고 이 정도 퀄리티 면
적당하다고 생각되는 차돌 짬뽕

보통 집에서 짬뽕 먹을 때는 일반 짬뽕을 먹는데
미옌에 가면 차돌박이와 해물, 야채가
푸짐해서 무조건 차돌 짬뽕을 시킵니다

양이 많은 차돌박이에 면을 같이 먹으면
입안에 풍미도 가득하고 맛이 잘 어우러져요
국물도 적당히 매콤하면서 얼큰해서
해장으로도 좋고 점심 식사라도
딱인 메뉴가 아닐까 싶네요

사진을 찍다 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완뽕했네요
반찬도 단무지, 김치 등 많이 4가지가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광주 용봉동 맛집 프리미엄 중식당
미옌의 특별한 이벤트
SNS 공유하면 음료수가 콸콸콰~~~아아아알~!!
○ 이벤트 기간
- 사장님이 "NO" 할 때까지
○ 사은품 내용
- 탄산음료 1캔 제공 (사이다, 콜라, 환타 중 택 1)
○ 참여방법
- "미옌" 매장, 음식 사진 등을 찍고 해시태그와
본인이 사용하는 SNS에 올린 후 직원에게 보여주면
시원한 음료를 준다고 합니다
○ 해시태그
- #미옌 #광주맛집 #용봉동맛집 #용봉동중국집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