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협재 갈치조림 협재해수욕장 가면 꼭 가야 하는 맛집

대한민국구석구석

by 현주네팜 & 현주네고추 2021. 10. 19. 18:52

본문

728x90
반응형

제주 협재 맛집, 제주 한림 맛집
협재해수욕장에 있는 갈치조림 맛집
오만정성 제주협재점


오만정성 제주협재점
주소 : 제주 제주시 한림읍 일주서로 5083 1층 
          오만정성
지번 : 제주 제주시 한림읍 협재리 1087 1층 오만정성
전화번호 : 064-796-5083

제주 협재 갈치조림 협재해수욕장에 가면 
꼭 가야 하는 맛집
제주도의 블루라군이자 에메랄드빛 풍경을 자랑하는
협재해수욕장에 갔다가 주변에 맛집이 탐색하던 중에
차로 2분 정도의 거리에 갈치조림 맛집이 있어서 갔던
오만정성 제주협재점

사실 제주도 여행을 하다 보면 자연스레
주차 걱정을 하게 되는데
오만정성 제주협재점 바로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걱정이 없어요

오만정성 제주협재점의 메뉴판
해물전골부터 갈치조림, 고등어구이,
갈치구이 등 제주음식으로만 
구성되어 있어요

확실히 실내가 화이트톤이라 엄청 깔끔하고
분위기가 있어 보이네요
제주도에서 봤던 몇 안 되는 분위기가 좋은
식당이 아닐까 싶네요

창가 쪽은 통창으로 되있어서 협재의
풍경을 바라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밖에 나가면 나무와 의자가 배치되어 있는
포토존도 있으니 오만정성 제주협재점에 가면
꼭 이용해 보세요

오만정성 제주협재점에서 직접 만든 반찬들
콩나물부터 김치까지 손수 다 만드신다고 하네요

어묵볶음에 멸치볶음까지 제일 맛있는
반찬들도만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요

제주도에 왔으면 갈치조림은 먹고 가야 할 거
같아서 고사리 갈치조림을 주문했어요

제주도에서도 갈치조림에 고사리가 들어간 거는
몇 번 못 본 거 같네요 
제주산 고사리와 무, 갈치, 각종 야채들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감칠맛이 나요

속이 꽉 찬 갈치에 칼칼하고 맛있는 양념이
듬뿍 베여있고 입에서 살살 녹는
생선 살이 일품이네요

제주산 고사리는 예전에 한번 먹어봤는데
갈치조림에 들어있는 거는 처음 먹어보네요
식감이 너무 좋고 갈치조림과 절묘한 만남이
기가 막히는 맛이네요

오만정성 제주협재점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참여 시에 할인도 받을 수 있고 주변에
협재 가볼만한곳이 많으니 꼭 한번 가보세요


소정의 포인트를 지급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