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탑동 맛집 제주공항 근처 팔도수산 제주

대한민국구석구석

by 현주네팜 & 현주네고추 2021. 9. 30. 11:49

본문

728x90
반응형

제주 탑동 맛집, 제주공항 근처
맛집을 찾는다면 갈치조림과 회가
맛있는 팔도수산 제주 식당으로


팔도수산 제주
주소 : 제주 제주시 임항로 27
전화번호 : 0507-1388-1181

제주 탑동 맛집 제주공항 근처 팔도수산 제주
오랜만에 제주도에 갔다가 제주공항 근처에서
점심 식사를 하고 여행하기 위해 갔던 제주 탑동
팔도수산 제주

렌트를 마치고 제주공항에서 출발했는데
10분밖에 안 걸리네요 아직 시간이 일러서
사람이 많지는 않은데 식당이 너무 깨끗했어요

제주도에 왔으니 회를 먹어야겠죠!!
가볍게 모둠회를 주문했습니다
팔도수산 제주는 10년 이상 제주도에서
거주하는 지인분이 소개해 줬는데
오길 잘한 거 같네요

신선해야 먹을 수 있다는 갈치회가 나올 정도로
팔도수산 제주는 너무 맛집이고
밑반찬부터 소스까지 대부분 음식을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다고 해요
그래서 제주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거 같네요

전복은 제주도 왔을 때 전복구이로만 먹어보다
팔도수산 제주에서 처음으로 전복 회를 먹었는데
쫀득하고 탱글탱글한 식감이 너무 맛있네요

드디어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모둠 회
정갈하게 플레이팅 되어 있고
국내산 회라 싱싱하고 맛도 좋아요
회가 적당한 두께감이 있고
먹으면 입에서 살살 녹을 정도로 맛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고추냉이보다는
초장을 선호하는 편인데
초장에 찍어 먹으면 더욱 감칠맛이 나서
자꾸 손이 가네요

제주도의 대표적인 음식인 갈치조림
팔도수산 제주의 갈치조림은
무와 갈치가 큼지막해서 좋았어요
매콤한 맛과 칼칼한 맛이 무와 갈치에
잘 베어져 있어서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팔도수산 제주에 가야만 먹을 수 있는 
갈치조림입니다 ㅋㅋ
살이 꽉 차있어서 담백하니 좋네요

언제나 횟집에서 마무리를 할 때 먹는 매운탕

쑥갓부터 팽이버섯, 각종 해산물과
생선까지 냄비에 바다의 총집합을 담았네요



소정의 포인트를 지급받음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