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평 키즈풀빌라펜션 8월 신축 오픈 가평 아이스크림키즈풀빌라

대한민국구석구석

by 현주네팜 & 현주네고추 2021. 9. 16. 16:15

본문

728x90
반응형

휴가 때 아이들과 가기 좋은 가평 키즈풀빌라펜션
올해 8월 신축 오픈한 
가평 아이스크림키즈풀빌라


가평 아이스크림키즈풀빌라
주소 : 경기 가평군 북면 가화로 2372-28
전화번호 : 0507-1448-3045

가평 키즈풀빌라펜션 8월 신축 오픈 
가평 아이스크림키즈풀빌라
8월에 휴가 시즌이 되면 아이들과 어딜 가야 할지
늘 고민이 되네요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남게 하기 위해 1주일 정도 검색해서 찾아낸
가평 키즈풀빌라펜션 가평 아이스크림키즈풀빌라입니다

8월에 신축 오픈했기 때문에
제가 거의 처음 입실하는 거 같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가평 아이스크림키즈풀빌라 32평형
침대룸 (퀸 1+싱글 1) + 정글짐 옆 침실
(패밀리 침대 퀸 2) + 거실 + 화장실 2개 구조이고요
체크인 13시
체크아웃 11시
기준 인원 3명 / 최대 인원 8명

가평 아이스크림키즈풀빌라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바로 
객실 내에 있는 초대형 정글 짐이죠

키즈카페를 방불케하는 초대형 정글짐이
객실 내에 있어서 키즈카페를 갈 필요도
없고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네요

아이들에게 정글짐이 있다면
부모님들에게는 노래방이 있어요
최신 코인 노래방 기기가 설치되어
있어서 스트레스 해소도 되고
너무 즐거웠어요

오늘만큼은 가평 아이스크림키즈풀빌라에서
아이들이 1박 2일 동안 재미있게
놀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정글짐이 다양해서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아요

해먹처럼 생긴 그물망도
튼튼하고 아이들이 재밌어하고
지칠 때는 여기서 낮잠도 
잘 수 있어요

저도 많은 키즈풀빌라펜션을 가봤지만
가평 아이스크림키즈풀빌라만큼
시설이 잘 돼있는 곳은 
처음 본거 같네요

아이들이 놀 동안에 저는 이렇게
추억의 오락기도 하고 만화책도
많이 있어서 과자를 먹으며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어요

마치 세트장처럼 생긴 주방이네요
간단하게 요리도 할 수 있고
신축이다 보니 모든 게 다 깨끗하네요

방에 에어컨이 있어서 시원하게
잘 수 있고 침대도 너무 커서
아이들과 같이 잘 수도 있어요

화장실도 2개가 있어서 너무 편하네요
화장실에는 욕실용품이 구비돼 있어요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치약, 비누, 타월
다 있어서 따로 가져올게 없어요

이런 화장실이 저희 집에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비데까지 설치되어 있고
가평 아이스크림키즈풀빌라에는
화장실조차도 아이들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한 게 보이네요

대체적으로 화이트톤인데도
주방에 포인트가 많아서
너무 예쁘고 모든 가전제품들이
다 새 거네요

냉장고, 식탁, 전자레인지, 전기밥솥, 커피포트,
젖병소독기, 정수기, 인덕션, 주방기구 일체,
식기류 일체, 드라이기, Wi-Fi까지
가평 아이스크림키즈풀빌라에 올 때는
풀옵션으로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음식만 준비해 오세요

가평 아이스크림키즈풀빌라의 자랑인
객실 내 미온수 수영장입니다
미온수 사용 시에는 5만 원의 추가요금이 있어요
※ 미온수 사용을 하지 않을 시 꼭
연락을 주셔야 한다고 하네요 연락이 없을 시
사용으로 알고 온수가 준비된다고 합니다

실내 미온수 수영장이라 작을 거라 생각하는데
보트를 탈 수 있을 정도로 규모가
커서 온 가족이 다 동시에 할 수 있어요

실내수영장 보다 탁 트인 야외가 좋다면
마운틴뷰가 예술인 실외 수영장도 있어요

가평 아이스크림키즈풀빌라는
산을 보며 야외에서 수영을 할 수도 있고
옆에 있는 하야타 야외수영장과
 같이 사용할 수 있어요

태양을 피할 수 있는 테이블과 파라솔도
많고 아이들이 여름이나 겨울에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가평 아이스크림키즈풀빌라의
자랑인 실외 수영장입니다

※ 가평 아이스크림키즈풀빌라 추가 정보
기준 인원 초과 시 아동&유아&성인
1인당 2만 원 추가요금이 있고
12개월 미만 영유아는 무료입니다

바비큐 파티를 하실 분들은
2만 원의 추가 요금을 내시면 전기그릴을
이용할 수 있어요


가평 키즈풀빌라펜션을 찾는다면
8월 신축 오픈 한
가평 아이스크림키즈풀빌라를 추천합니다

소정의 포인트를 지급받음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