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파공유사무실 전망 좋은 탑플레이스 공유오피스

추천다반사

by 현주네팜 & 현주네고추 2021. 9. 15. 21:12

본문

728x90
반응형

송파공유사무실 / 송파공유오피스
찾는다면 전망 좋은
탑플레이스 공유오피스


탑플레이스 공유오피스
주소 : 경기도 하남시 대청로 9 우정빌딩 7층

송파공유사무실 전망 좋은 탑플레이스 공유오피스
하남 시청역 부근에서 공유오피스나 공유 사무실을
찾는 분들에게 탑플레이스 공유 오피스를 
소개할까 합니다

우정빌딩 7층에 있는 탑플레이스 공유 오피스는
7층 전체를 쓰기 때문에 쾌적하고 
전망도 좋고 전층 이용 가능한
엘리베이터도 있어서 편리해요

탑플레이스 공유 오피스 운영시간은
월~금요일 오전 8시부터 저녁 10시까지이고
업무가 있는 업체는 24시간 이용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하남 시청역에서 도보로 9분 거리일 만큼 역세권에
위치해 있어서 용이하고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어서 도보로 2걸음입니다 ㅋㅋㅋ

차량을 이용하는 분들은 탑플레이스 공유 오피스
건물 내에 주차타워가 있어서 무료로
주차할 수 있고 주변에도 주차할 곳이 많아서
주차 걱정은 없어요

 

보시는 것처럼 송파공유사무실
탑플레이스 공유오피스는 깔끔하고
세련된 사무공간이 다양하게 구성돼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넓은 테이블과 장시간 사무를 볼 때도
편안한 의자가 준비되어 있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네요

송파공유사무실로는 최적화되어있는
공간이고 LG 시스템 에어컨으로
평수 2배 용량 냉난방이 구축되어 있어서
사계절 언제나 쾌적한 환경에서
업무를 볼 수 있어요
창가 사무실은 창문에 자외선 99% 차단, 
열 차단 80% 최고급 선팅 처리가 되어있어서
눈부심 방지도 효과가 있어요

각 사무실마다 전체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개방감이 좋고 럭셔리해 보이네요
개방감이 싫은 분들은
요청하시면 블라인드도 제공해 준다고 하네요

송유공유사무실 탑플레이스 공유오피스의
최대 이점은??

주변에 관공서가 많은 데 하남 시청 외 각종 관공서,
홈플러스, 그리고 해당 건물에 다이소가 있어서
필요한 사무 용품이나 업무에 필요한 물품 등을
구매할 때 편리하네요

업무를 하다 보면 피곤하거나 힘이 들 때는
카페테리아 공간이 있어서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직원들과 회의도 가능하고
함께 휴식을 취하거나 다과도 할 수 있어요

카페처럼 꾸며져 있어서 너무 예쁘고
식물도 많아서 힐링이 되는 거 같네요
송파공유사무실 탑플레이스 공유오피스의

휴식공간에는 얼음 냉온수기부터
커피 머신, 토스터 등이 제공되고 있어서
간식도 즐길 수 있고
칼라만시 등 음료수도 제공하고 있어요

냉장고도 있어서 간식 등을 
보관하기 편하고
사무용품도 구비되어 있어서 다른 물품이
필요가 없네요

탑플레이스 공유오피스의 고해상도
컬러 레이저 복합기입니다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 단 이미지 사진은 제외라고 하네요

서류 정리할 때 필요한 각종
문구용품과 사무용품도 가지런히 
준비되어 있어요

★ 송파공유사무실 탑플레이스 공유오피스의
특별한 상주 서비스
- 3개월 계약 시 10% 할인
- 6개월 계약 시 15% 할인
- 12개월 계약 시 20% 할인
- 오픈 프로모션 첫 달 할인
= 6개월 계약 8만 원 / 12개월 계약 20만 원
- 입주사 무료 주차 / 방문객 2시간 무료 주차

★ 송파공유사무실 탑플레이스 공유오피스의
특별한 비상주 서비스
- 비상주 전문 최상의 서비스 저렴한 가격
-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 (개인, 법인)
- 우편 수신, 발신 서비스
- 회의실 및 카페테리아 이용

송파공유사무실이나 하남 시청역 부근에서
공유 오피스를 찾는다면
탑플레이스 공유오피스를 이용해 보세요

소정의 포인트를 지급받아 개인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