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천 뷔페 끝판왕 춘천 더잭슨나인스호텔 배 터지게 먹어보자

대한민국구석구석

by 현주네팜 & 현주네고추 2021. 9. 8. 14:17

본문

728x90
반응형

춘천 호텔, 춘천 숙소, 춘천 카페,
춘천 레스토랑, 춘천 호텔 온수풀,
춘천 호텔 오락실, 춘천 뷔페의 모든 게 
포함된 호캉스계의 끝판왕 
춘천 더잭슨나인스호텔


춘천 더잭슨나인스호텔
주소 : 강원 춘천시 중앙로 193
전화번호 : 033-253-0000

춘천 뷔페 끝판왕 춘천 더잭슨나인스호텔에서
배 터지게 먹어보자
춘천에 가게 되면 무조건 숙박을 해야 하는 춘천 호텔
춘천 더잭슨나인스호텔에 갔어요

의암 호수와 공지천, 산이 어우러진 춘천
관광의 중심지에 있는
춘천 더잭슨나인스호텔

춘천의 도심가에 있지만 주변에 자연을 느끼며
산책할 수 있는 코스와 볼거리가 너무
많아서 지리적 요건도 좋아요

춘천 호텔, 춘천 숙소의 대명사
춘천 더잭슨나인스호텔은 지하 2층부터
지하 4층까지 지하주차장 시설이
너무 잘되어 있어요

만약에 지하주차장에 자리가 없다면
춘천 더잭슨나인스호텔 근방에
야외주차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밤에도 주변 조명 때문인지 마치
유럽에 있는 호텔이 와있는 거 같아요

춘천 더잭슨나인스호텔의 로비입니다
너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색깔의
로비 인테리어가 벌써부터 설레게 하네요

춘천 더잭슨나인스호텔 1층에는 
춘천 카페 맛집인 카페 더킹이 있다고 하네요
시그니처 와플도 팔고

티 종류도 다양하게 있고
에이드와 스무디도 있네요

커피 종류도 많이 있어요

저는 춘천 더잭슨나인스호텔 카페에서
로즈 요거트 스무디 7,000원
로즈 에이드 6,500원을
주문했어요

시그니처 와플도 다양하고 
과일도 먹기 좋게 포장되어 있어요

왜 춘천에서 카페 더킹이 인기가 많은 줄
이제 알았네요 호텔 카페인도
인테리어가 너무 멋있어서
포토존 같아요

춘천 더잭슨나인스호텔에 있으면
숙박과 놀이시설, 맛집까지
호텔 안에서 모든 걸 해결할 수 있는
호캉스의 성지 같아요

춘천 더잭슨나인스호텔에서
가장 기대하고 있던 디너 뷔페
시그니처 레스토랑 더 킹은 1층에 있어요

디너는 17시 30분부터 21시까지만
운영하고 금, 토요일만 영업한다고 해요

랍스터가 나올 정도로 종류가 어마어마하고
호텔 전문 셰프님들이 만든
장르 불문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들이 
많이 있어요

중식요리도 다양해서 뭘 먹어야 할지
모르겠네요

저희 부모님은 한식 파인데 한식 종류도
많아서 부모님과 가도 걱정하지 
않아도 돼요

평소에 보기 힘든 과일 종류도 다양해요
거봉, 오렌지, 파인애플 등 많이 있어요

샐러드 종류도 많이 있어서
오늘 본 전 뽑고 가야겠네요

제가 좋아하는 연어까지 정말 다양하고
너무 맛있어요 

제가 예약한 춘천 더잭슨나인스호텔
객실은 자쿠지 스위트입니다
자쿠지 스위트는 침실 1, 거실 1, 화장실 1,
욕조 1, 안마의자까지 있어서
휴식하기 너무 좋고 호캉스로는
최고의 시설이 아닐까 싶네요

자쿠지 스위트 시설은
무료 와이파이, 개별 발코니, TV, 미니바
커피포트, 에어컨, 욕실 어메니티,
덴탈 키트 2세트, 쉐이빙 키트 등
다양한 욕실용품도 준비되어 있어요

넓은 통창 너머로 의암호가 보이는
야외 자쿠지와 테라스가 함께 펼쳐진
스위트룸이고 
체크인은 15시 체크아웃은 11시입니다

마지막으로 춘천 호텔 
춘천 더잭슨나인스호텔의 자랑인
온수풀과 사우나입니다

춘천 더잭슨나인스호텔의 3층에 있고
야외 테라스 온수 풀장과 사우나 시설이 있어서
여름휴가를 즐기기에 너무 좋은 춘천 호텔이에요

밤에는 하늘에 설치된 조명들이 분위기를
밝혀주고 색다른 물놀이도 할 수 있어요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라
시간은 넉넉하고 매주 수요일만 휴장하고
있어요 

남/여 각각 탈의실과 샤워실도 있고
맥주와 각종 군것질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매점도 있어서 너무 좋네요

춘천 더잭슨나인스호텔의 사우나 시설이에요
물놀이를 하고 나서 춥다면 사우나 실로
가면 돼요

일반 사우나에서는 볼 수 없는 너무 깨끗하고
분위기가 좋은 사우나실에 있으면
몸도 따뜻해지고 피로도 풀려서 
제대로 힐링하는 거 같아요

춘천에서 수영도 하고 게임파크, 키즈존까지
가족 단위로 호텔 안에서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춘천 호텔, 춘천 뷔페, 춘천 카페가 있는
춘천 더잭슨나인스호텔을 추천해요
호텔이 너무 깔끔하고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안내도 잘 해주시고 호텔 주변 뷰가 너무 좋아요

소정의 포인트를 지급받아 개인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