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순천만펜션 여유로운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순천 숨펜션

대한민국구석구석

by 현주네팜 & 현주네고추 2021. 9. 7. 21:23

본문

728x90
반응형

순천 펜션 / 순천만펜션 / 순천 숙소
코로나19 시기에도 청결하며
프라이빗 한 여유로운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순천 숨펜션


순천 숨펜션
주소 : 전남 순천시 순천만길 352
전화번호 : 010-7602-3507

순천만펜션 여유로운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순천 숨펜션
장마철이라 집에만 있으니 답답해서 부모님을
모시고 순천만 국가 정원에 갔어요 뒤늦게
여름휴가도 즐기고 좋아서 급하게 근처에 있는
순천만펜션을 찾다가 순천 숨펜션에 객실이
있어서 예약을 했어요

순천만펜션 순천 숨펜션은 다른 펜션 이용객들과
부딪힐 일이 없을 정도로 조용하고 펜션도
간격이 떨어져 있어서 좋네요

순천의 대표적인 순천 가볼만한곳
순천만습지, 순천만 국가 정원, 순천 갈대밭 등
관광지들이 가까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제가 이용한 객실은 순천 숨펜션의
B 룸입니다

침실 1 + 거실 + 화장실 2의
넓은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웬만한 물품들은 다 있어요
기준 2인이고 최대 5인까지 가능해요

순천만펜션 순천 숨펜션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개별 테라스가 있다는 거죠

 

객실도 너무 깨끗하고 분위기가 있어서 좋아서
가족여행뿐만 아니라 커플펜션으로도
충분히 잘 어울릴 거 같아요

순천 숨펜션 B 룸엔 식탁도 있어서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어요

신축 펜션이라 너무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가
조용하게 휴가를 보내기 딱 좋네요
전화예약할 당시에도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주시네요

순천 숨펜션에는 A 룸부터 D 룸까지 있는데
C, D 룸은 단독키즈풀이 있어서
아이들이 있는 분들에게 추천해 주고 싶네요

TV, 냉장고, 침대, 소파, 4인 식탁,
주방용품, 욕실용품까지 구비되어 있고
저처럼 갑자기 여행을 하는 분들도
빈손으로 와도 충분히 이용할 수 있어요

조용하지만 더욱 프라이빗 한 공간을
원하는 분들은 이렇게 커튼을 치면
아늑하고 나만의 공간이
완성됩니다

주차는 객실 바로 앞에 주차를 하시면 돼요

순천만펜션 순천 숨펜션은
객실에서 이렇게 개별 테라스로 나가면
바로 바비큐장이 있어서
너무 편리하고 좋네요

숯불 바비큐 이용은
2인 기준 15,000원이고
다른 펜션에 비하면 상당히 저렴해요
고기만 있으면 바로 바비큐 파티입니다

소정의 포인트를 지급받아 개인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