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효원 제주 수목원 중 가장 가볼만한곳

대한민국구석구석

by 현주네팜 & 현주네고추 2021. 9. 3. 18:10

본문

728x90
반응형

상효원 제주 수목원 중 가장 가볼만한곳


상효원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산록남로 2847-37
※ 영업시간
매일 : 9시 ~ 18시 / 10월 ~ 2월
매일 : 9시 ~ 19시 / 3월 ~ 9월
입장료 : 어른 9,000원 / 어린이 5,000원

상효원 제주 수목원 중 가장 가볼만한곳

제주 수목원 투어

여미지 식물원, 카멜리아 힐, 제주 한라수목원을 투어하고

마지막으로 갔던 제주 수목원인 상효원에 갔어요

제주의 야외 수목원 중에서는 규모가 꽤 큰 수목원인 상효원

사계절 아무 때나 가도 좋은 상효원

다양한 조형물들이 많이 있네요

제주에서 편안하게 핑크 뮬리를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죠

그렇게 큰 규모는 아니지만 상효원 한편에 핑크뮬리 존이

따로 있네요 평일에 갔더니 사람이 없어서 마음껏

사진을 많이 찍었어요

커플들이나 가족여행을 간 관광객이라면

포토존에서 인생 사진을 건지고 싶을 텐데

상효원은 그런 부분에서 최적화된 곳이죠

덕분에 사진 찍는 재미도 있어서 너무 좋네요

상효원에서 추천한 산책코스를 따라가면 이런

동굴이 나오는데 상효원에서 의미가 있는 동굴이었어요

하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다 잊어버렸네요 

상효원 핑크 뮬리 존 안으로 들어갈 수도

있어서 사진 찍으면 너무 좋아요

이맘때쯤 가면 핑크 뮬리가 핑크빛으로

물들어서 장관을 이루네요

나가는 길에 있는 상효원의 포토존은

마치 외국에 나오는 숲처럼 이색적인

풍경을 자아내기도 하네요

제주 동백꽃도 보이고 제주에서 서식하는

각종 식물이나 꽃도 볼 수 있는 상효원

시간 되면 꼭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